원더걸스 예은 버리고 경리와 “양다리” 걸친 남자 연예인

2715

원더걸스 예은 버리고 경리와 “양다리” 걸친 남자 연예인

출처 : 정진운 인스타그램

원더걸스 예은과 교제 중이던 남자 연예인이 나인뮤지스 경리와 양다리를 걸쳤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경리 인스타그램, 인터넷 커뮤니티 캡처

예은과 4년동안 사귀고 있다가 JYP에서 미스틱으로 소속사를 옮기자마자 경리와 스캔들이 터진 연예인은 2AM 정진운이었는데요.

출처 : 연합뉴스

때마침 예은과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한 정진운이 헤어진 이유를 두고 “교제 4년째 접어든 두 사람이 여느 연인처럼 특별한 이유가 있다기보다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예은 ‘해피나우’의 앨범 커버

하지만 예은이 SNS를 통해 “해피나우(예은의 곡 제목)의 모티브가 됐던 문자를 공개한다”며 정진운의 양다리 사실을 폭로하였습니다.

출처 : 예은 인스타그램

출처 : 예은 인스타그램

예은이 공개한 문자에는 “이렇게 내가 잠수 탄 거는 정말 사과하고 싶었다”, “너가 보낸 카톡들 보면서 차라리 욕을 하지 그랬냐”, “다른 남자들보다 더 나쁜 짓을 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예은의 곡 ‘해피나우’ 일부 가사

예은이 발매한 해피나우라는 곡에는 “세상 다 니꺼 같지 사람 갖고 놀긴 쉽지”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니 또”와 같은 가사가 있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톱스타뉴스

실제로 정진운은 예은과 헤어진 시기가 경리와 교제하기 시작한 시기가 맞물려 “환승이별”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데요.

출처 : OSEN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정진운이 바람핀 거 맞는듯”, “예은이 디스곡까지 냈는데 왜 모르고 있었지”, “정진운 완전 실망이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