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이혼 이후 유튜브에 등장한 사연 알고보니…

91

최근 프로골퍼 겸 사업과 이영돈과 이혼소송을 알리며 8년간의 결혼생활을 종결지은 황정음.

인스타그램으로 불륜정황으로 보이는 사진들을 올려 화제가 됐었는데요.

출처 : 황정음 SNS

황정음은 지난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이영돈과 결혼해 한번의 이혼을 거쳐 재결합했습니다. 두 명의 자식까지 있는 상황에서 결국 3년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된 것이죠.

출처 : 유튜브 ‘짠한형’

그런 황정음이 다름아닌 신동엽이 운영하는 ‘짠한형’ 유튜브 채널의 짧은 예고편에 등장해 화제가 됐습니다. 예고편에서 황정음과 함께 출연한 윤태영이 골프 관련 이야기를 꺼낸 후 황정음의 눈치를 보며 “너 앞에서 골프 얘기하면 안되나?” 라고 하자 황정음은 “아니야 괜찮아”라고 답한 후 “근데 전 골프가 제일 싫어요”라고 말해 프로 골퍼였던 이영돈을 떠올리는 듯 했는데요.

출처 : 유튜브 ‘짠한형’
출처 : 유튜브 ‘짠한형’

이어 윤태영은 “이 영상 1000만 나올 것 같다”고 말해 웃픈 상황이 연출 됐습니다.

황정음은 본인 sns에도 “#7인의 탈출, 짠한 형도 만관부”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다수의 인증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 황정음 SNS

공개된 사진 속 황정음은 짠한형 녹화 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었죠. 밝은 모습으로 돌아온 황정음의 모습이 팬들에게도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습니다.

출처 : 쿠팡플레이

한편 황정음은 이번 예고편 말고도 SNL 코리아에도 출연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SNL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이 올라가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