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은 절대 안하는 성형수술 TOP5

1609

TOP 5 당나귀 귀

놀랍게도 중국의 젊은 사람들은 당나귀 귀를 돈을 주고서라도 얻고 싶어 안달이 나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당나귀 귀를 가지면 얼굴이 작아보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수술 비용은 무려 3400만원! 이런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당나귀 귀 성형 유행이 빠르게 번져나가고 있습니다.

TOP 4 부처님 귀

두툼한 귓볼은 ‘부의 상징’이라고 불리며 ‘부처님 귀’를 선망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이에 베트남에서는 쁘띠시술 급으로 간편하면서, 천연물질을 이용한 수술이라며 ‘부처님 귀’ 수술이 순식간에 유행이 됐습니다.

하지만 돈은 없는데 성형은 받고 싶은 사람들이 비전문가에게 값싼 가격으로 수술을 맡기다 보니 부작용이 일어나기 시작!

저렴한 필러를 주사했다가 귀가 괴사해버리는 사건까지 발생할 정도지만, 여전히 많은 베트남인들은 수술을 받는다고 하네요!

TOP 3 엉덩이

킴 카다시안과 같이 허리는 잘록하고 엉덩이는 풍만한 체형을 뜻하는 #slimthick이 서양의 미의 기준이죠.

미국의 여성들 사이에서 엉덩이 성형은 말 그대로 워너비 수술! 가슴이나 배, 등에서 뽑아낸 지방을 엉덩이에 이식하는 수술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욕심이 과하면 독이 되는 법이죠. 기괴할 정도로 거대한 엉덩이로 성형을 하는 사람들도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이 수술의 진짜 문제는 보형물에 의한 부작용! 통계에 따르면 3000명 중 1명이 목숨을 잃을 정도로 위험한 수술이라고 하네요.

TOP 2 악마의 입술

최근 러시아에서는 ‘devil lips’이라는 공포스럽기까지한 입술성형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들도 ‘악마의 입술’ 인증샷을 SNS에 게시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라고 하는데요.

전문가들은 입술에 불규칙적으로 필러를 넣는 과정이 결코 쉽지 않으며, 심각한 합병증이 발생할 확률이 매우 높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받다 시력을 아예 잃어버리는 피해자까지 나오기도 했는데요. 이쯤되면, 왜 받는지 걱정이 되는 수준이네요!

TOP 1 덧니

치열이 고르지 않은 것으로 악명이 높은 일본인들에게 덧니는 굉장한 매력포인트라고 하죠.

그러다보니 덧니를 만드는 수술 ‘아예바’까지 탄생했습니다. 송곳니 모양의 인공 치아를 멀쩡한 치아 위에 붙여 덧니를 만들어내는데요.

약 40만원 정도의 비용밖에 들지 않는데다 그 방식 역시 간단하다보니 그 인기가 정말 대단했죠.

세계의 전문가들은 일본인들의 이해할수 없는 덧니 사랑에 대해서 완전함보다는 불완전함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서라고 분석했다네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