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원 전남편이 “구준엽 몰래” 서희원 찾아가서 한짓

2940

서희원 전남편이 “구준엽 몰래” 서희원 찾아가서 한짓

출처 : 구준엽 인스타그램, 서희원 웨이보, 왕샤오페이 웨이보

그룹 클론으로 활동했던 가수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의 전 남편과 시비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왕샤오페이 웨이보

구준엽이 서희원과 결혼 소식을 알리자, 전남편 왕샤오페이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저격을 한 것인데요.

출처 : 왕샤오페이 웨이보

왕샤오페이는 ‘지난 해 2월 서희원이 내게 이혼 이야기를 했다. 중국과 대만을 오가며 만류했지만 거절당했다. 그동안 정서적 문제로 음주를 하고 추태를 부리기도 했고, 지인에게 사진도 찍힌 점을 죄송하게 생각한다’는 글을 게재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와 동시에 서희원과 왕샤오페이가 이혼을 하게 된 이유가 ‘불륜’ 때문이라는 설이 오가고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만의 유명 매체 ET투데이에서 왕샤오페이가 불륜녀와 한 집에 있는 파파라치 사진을 공개하면서 불륜설을 제기하였습니다.

출처 : YTN

이를 발견한 왕샤오페이 측에서 ‘서희원은 장기간 금지된 약물을 복용했다. 내가 보내준 100만 대만달러로 금지 약물을 구매했다’는 폭로를 합니다.

출처 : YTN

반대로 서희원 매니저 측에서는 ‘법을 어긴 적이 없으며, 서희원은 셋째 아이를 유산한 후,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집에서 휴식하며 아이들을 돌봤다’고 증언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왕샤오페이의 장모였던, 서희원의 모친 또한 ‘그동안 왕샤오페이를 여러차례 감싸줬는데 나를 슬프게 만들었다. 그가 부도덕한 말을 좀 안 했으면 좋겠다. 딸은 출산 후 간질이 재발해 장기간 치료제를 복용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장모 쪽에서 금지된 약물이 아니라, 결혼 생활 스트레스로 의사에게 처방받은 치료제를 복용하고 있었다는 것이었는데요. 딸이 사위의 ㅍ력적인 성향에 힘들어하고 있다는 말에 대만은 물론 한국 네티즌들의 반응이 핫합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서희원과 왕샤오페이 사이에서 불륜설, 불화설이 제기되었을 때에도 장모는 늘 사위를 감싸며 아니라고 부인해왔었는데요.

출처 : 서희원 지인의 웨이보

전 남편 왕샤오페이는 아내 서희원에게 ‘한식 먹으니까 돼지같다, ‘뚱뚱해진다’고 음식을 먹지 못하게 하거나, 아들이 ‘아빠가 중국에서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할 정도로 강압적인 양육태도를 보였다는 증언이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출처 : 서희원 지인 웨이보 (좌) 서희원 웨이보 (우)

이 때문에 서희원 어깨에 날개 타투를 하며 ‘자유로워지고 싶다’는 SNS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출처 : 조선일보

뿐만 아니라 왕샤오페이가 ‘나는 내 아이들이 전혀 모르는 누군가를 아빠라고 부르지 않았으면 한다’며 구준엽을 저격하는 듯한 발언을 하였습니다.

출처 : 뉴스인사이드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이에 대해서 ‘장모가 편들어줬을 때 잘해야지’, ‘바람펴놓고 가정ㅍ력에~ 아주 가지가지한다’, ‘이혼할만했네’, ‘구준엽이랑 잘 살았으면 좋겠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