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게이지?” 규현이 시비걸자 임시완이 한 참교육

2616

“너 게이지?” 규현이 시비걸자 임시완이 한 참교육

슈퍼주니어 규현이 제국의아이들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임시완에게 “동성애자”와 관련된 질문을 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임시완이 출연하자, 윤종신이 “남자 분들에게 고백을 많이 받았다는 이야기가 들려온다”는 언급을 했는데요.

그러자 규현이 “인터넷에 임시완을 검색해봤는데 ‘임시완 게이’가 연관검색어로 떴다”고 발언하였습니다.

김국진이 “본인도 봤냐”고 묻자, 임시완이 “아, 그건 나도 봤다. 그런데 굳이 해명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다”고 대응하였습니다.

규현이 이에 대해서 “멤버들 중에서 혹시…?”와 같은 운을 띄우며 제국의 아이들 중에 동성애자가 있냐는 질문을 하였습니다.

이를 듣다못한 김구라도 “그건 뭐야”라며 어이없는 표정을 지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규현이 그제서야 민망해졌는지 “아 좀 받아주면 안돼요?”라고 말하자, 김구라가 “그걸 어떻게 받냐”며 언성을 높였는데요.

이를 지켜보던 임시완이 “그럼 슈퍼주니어 형들은 그런 게 있었어요?”라고 직언을 날렸습니다.

규현이 임시완의 질문에, “무슨 소릴 하는 거지?”라며 불쾌하다는 의사를 표했는데요.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아무리 대본이라도 거를 건 걸러야지”, “이걸 개그라고 친 규현이나, 편집 안 한 라디오스타나 거기서 거기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