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이 가장 많이 판매된 지점 TOP10

2809

누구나 인생역전을 꿈꾸며 로또를 구매한 적이 있을 것이다. 최근 10년간 통계로 로또 1등이 가장 많이 판매된 지점을 top10으로 알아보았다.

Top10 포천 행운복권방

경기도 포천의 gs편의점에 위치한 행운복권방이 10위로 1등이 9번, 2등이 22번 당첨된 곳이라고한다. 일반 편의점에 로또를 판매하지만 물건구매 손님보다는 대부분 로또를 사려는 사람들로 많이 붐빈다고 한다.

Top9 서울 영등포구 버스판매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신세계백화점 앞에 위치한 버스판매소로 로또 판매를 같이 해 총 9번 1등을 배출했다고 한다. 영등포역 2번 출구에서 지상으로 올라오면 볼수있고 금요일 저녁부터는 통행이 어려울 정도로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고 한다.

Top8 사천 목화휴게소

경남 사천시에 있는 로또명당 목화 휴게소는 부산에서 남해 방향으로 가는 길에 위치해 있다.

총 10번의 1등당첨자와 45명의 2등당첨자가 나왔다고 한다. 아는사람은 일부로 찾아서 목화휴게소에 로또를 사러 가지만 잘 모르는 사람들은 무슨 사고가 난줄알고 들어갔다 로또를 사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Top7 아산 로또명당인주점

충남 아산시 인주면에 위치한 로또명당 인주점은 왕복 2차선 도로변에 위치해 있고 로또명당으로 1등을 10명 배출한 곳으로 유명하다. 주말이 되면 주차요원이 두명이나 있을 정도로 아산 근처 지역에서는 명당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Top6 대구 세진전자통신

대구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로또명당 중 한 곳인 세진전자통신은 1등이 11회, 2등 40회 배출된 집이라고 한다. 평일 퇴근시간에도 줄이 긴 편이고 사람들이 너무 많은 날에는 미리 자동으로 뽑아 놔 손님에게 제공한다고 한다.

Top5 양산 gs25

양산시 평산동에 위치한 로또명당은 편의점 gs25로 혜인병원 근처 도로가에 있다고 한다. 1등이 11번 당첨된 곳으로 유명하고 편의점 판매이기 때문에 특히 늦은 밤 12시까지도 구매가 가능해 밤늦게까지도 로또를 구매할수 있다고 한다.

Top4 용인 로또 휴게실

경기도 용인시 민속촌 바로 옆에 위치한 휴게소 겸 로또 판매소로 1등이 12번 당첨된 곳이라고 한다. 로또를 구매하려는 사람들로 평소에도 줄이 길지만 주말에는 민속촌 관광객들과 함께 로또구매하려는 사람들로 붐빈다고 한다.

Top3 대구 일등복권편의점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한 일등복권편의점에는 17번의 1등 당첨자가 나온 곳이라고 한다. 경북권에서 최다 당첨률을 기록한 곳이라고도 한다. 그 명성에 맞게 손님이 끊이질 않고 심지어 평일 아침에도 사람들이 많은편이라고 한다.

Top2 서울 노원구 스파

서울특별시 노원구에 위치한 스파로또복권점으로 1등이 30번 당첨된 곳이라고 한다. 특히 지역특성상 로또를 사려는 젊은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평일, 아침, 저녁 할 것없이 사람들이 많아 줄을 서서 구매할수 밖에 없다고 하며 또 이집에서 로또를 사면 행운을 빌며 빨간 봉투에 담아준다고 한다.

Top1 부산 부일카서비스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에 위치한 로또명당 부일카서비스는 1등이 33번 나온곳으로 10년동안전국에서 가장 많은 1등이 나온지점이라고 한다. 97회때에는 1등과 2등이 동시에 당첨된 경력이 있는 곳으로 전국각지에서 로또를 사기위해 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이처럼 로또명당 지점이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이번주 가까운 로또명당에서 로또를 구매해 인생역전을 꿈꿔보는건 어떨까?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