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파파는 열애중 촬영 중 허이재가 당한 갑질 폭행 장면

6786

싱글파파는 열애중 촬영 중 허이재가 당한 갑질 폭행 장면

배우 허이재가 촬영 도중 갑질, 폭행당한 사실을 폭로하였습니다.

허이재는 지난 10일, 크레용팝 출신 웨이의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 출연해 ‘여배우가 푸는 역대급 드라마 현장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은퇴까지 결심하게 됐다며 작품 촬영 갑질을 당한 상황을 털어놓았는데요.

허이재는 머리를 잡힌 채 대기했던 순간도 폭로했는데요.

“유달리 맞는 신이 많았다. 상대 배우가 내 머리채를 잡고 휘두르는 장면이었는데 갑자기 저혈압이 왔다면서 주저앉더라. ‘앉아서 쉬어야 할 것 같다’면서도 ‘지금 머리채를 놓으면 감정 고조되어서 감정이 이어지지 않을 것 같은데 어떡하지? 머리채를 잡고 쉬어야 할 것 같은데?’라고 하더라.“ 결국 허이재는 어지러움증 때문에 힘들었는데도 불구하고 세트장에 앉아 있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그리곤 ”화면으로 내 모습을 보는데 웃기더라. 그 사람은 내가 울기를 바랐는데 나는 웃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싸대기를 맞는 신도 있었다. 보통 뺨 때리는 신에서는 반지를 안 끼는데 상대 배우가 촬영 당일 알반지를 끼고 왔더라. 감독님이 ‘다칠 수도 있으니 알반지를 빼야할 것 같다’고 하니까 ‘다음신 미리 촬영했는데 이거 끼고 찍었는데?’라고 해서 그냥 촬영했다. ‘괜히 살살 때리다가 NG나서 여러대 맞으면 기분 나쁘니까 한 번에 가겠다’고 말하더니 세게 풀스윙으로 때리더라. 왕반지라 너무 아팠다”면서 허이재가 그 당시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 영상이 공개된 후, 김청이 알반지를 끼고 뺨을 때리는 장면이 거론되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허이재는 “그 분(A씨)이 유부남이어서 말하면 가정파탄이 날 것 같다”고 말을 꺼내며 결정적으로 은퇴하게 된 계기를 이야기했습니다.

허이재는 상대배우가 “촬영장에서 ‘야 이 X같은 X아. 야 이 XXX야’ 매일 이러더라. 그분은 지금도 잘 활동하고 있다”고 폭로했는데요.

그러면서 “어느날 세트 촬영을 하는데 내가 포함이 안 된 신이었다. (A씨가) 감정이 제대로 안 잡혀서 짜증이 나서 ‘XX 못 해먹겠네’라며 자리를 박차고 나가 버렸다. 입봉 감독님이라 아무 말도 못하고 모두들 벙쪄 있었다. 그 사람이 왕이었다”고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촬영장 분위기가 엉망이 되자 감독이 나를 따로 불렀다. ‘걔는 너를 성적으로 보고 있는데 안 넘어오니까 강압적으로, 무섭게라도 너를 넘어 뜨리려고 한 것’이라고 이유를 이야기해줬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후 유부남 배우의 갑질은 극에 달했다는데요. “어느날 그분 대기실로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우리 드라마 보고 너랑 나랑 연인 사이 같지가 않대’라고 하더라. 내가 죄송하다고 했더니 ‘연인 같아지려면 같이 자야 된다’고 했다”고 성관계를 요구받은 사실을 폭로했습니다.

허이재의 폭로로 과거 작품에서 상대역이었고, 현재 유부남인 남배우들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싱글파파는 열애중’이라는 작품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문보현 감독이 연출한 ‘싱글파파는 열애중’은 상대 남배우가 오지호였습니다.

또 화제가 된 작품은 ‘당신은 선물’으로, 상대배우가 배우 심지호였습니다. 해당 드라마에서 김청이 알반지를 끼고 뺨을 때리는 장면이 연출되어 논란이 되었습니다.

허이재는 이외에도 2004년 KBS2 청소년 드라마 ‘성장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해 드라마 ‘궁S’, 영화 ‘해바라기’, ‘하늘을 걷는 소년’, ‘걸프렌즈’ 등에 출연했습니다. 2008년 드라마 ‘싱글파파는 열애중’ 이후 결혼과 출산, 이혼으로 공백기를 보냈으나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로 복귀해 2016년 드라마 ‘당신은 선물’을 마지막으로 작품 활동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