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여배우 살인미수 “최지우라고?” 40대 여배우 30대 남편 반응논란

3165

40대 여배우 살인미수 “최지우라고?” 40대 여배우 30대 남편 반응논란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40대 여배우 살인미수와 관련된 뉴스가 보도되면서 네티즌들의 눈쌀이 찌푸려지고 있습니다.

출처 : 서울신문

이 사건은 40대 여배우 30대 남편 사이에서 일어났으며, 연하의 남편이 접근금지 명령을 어기고 일방적으로 찾아가 수차례 흉기로 찌른 사건인데요.

출처 : 최지우 인스타그램

그런데 이 40대 여배우 살인미수 사건의 주인공이 배우 최지우라는 루머가 퍼지고 있습니다.

출처 : 조선일보

최지우가 살고 있는 이태원의 집 앞에서 30대 남편 B씨가 찾아와 아내를 찌르기 전부터 여러차례 위협을 가했다고 합니다.

출처 : 파이낸셜뉴스

남편이 전화로 ”극단적인 선택을 하겠다”고 협박하거나 현관문을 강제로 열려는 시도까지 보였는데요.

출처 : 조선일보

하지만 최지우가 40대 여배우 30대 남편 피습 사건의 주인공이 아니라는 보도도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최지우의 남편은 39세, 최지우는 올해 48세로 40대 여배우 살인미수 사건의 연령대와 비슷해 이런 사단이 일어난 것인데요.

출처 : 뉴스1, 온라인커뮤니티

아직까지 최지우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에서 별다른 입장을 펼치지 않아 찌라시가 계속해서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출처 : 이투데이

최지우는 40대 여배우 30대 남편 피습 사건 외에도 다양한 악성루머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로 데뷔해 큰 주목을 받았다는 이유로 36살이나 많은 MBC 사장과 은밀한 관계를 가지다가 어느 날 밤, 그를 복상사시켰다는 루머에 시달리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MBC 사장이 최지우와 비X그라를 먹고 관계를 가졌으나, ‘그것’을 꽂은 채로 사망했다는 글이 떠돌고 있습니다.

출처 : 최지우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최지우가 결혼 소식을 뒤늦게 알렸다는 점과 비밀결혼식을 열었다는 점을 두고 또다른 찌라시를 만들어내기도 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연예부장>

조용히 결혼식을 치른 이유가 남편이 유흥업소 ‘모차르트’에서 일했던 접대원이라서 그랬다는 설이 떠돌고 있는데요.

출처 : SBS 연예뉴스

최지우가 접대원과 결혼하기 위해 개명하고 일본 유학까지 보냈다는 추측에, 해외 누리꾼들의 이목까지 잡아끌었습니다.

출처 : 몽디에스

하지만 최지우는 이러한 루머에 적극 대응하지 않고 조용히 방송활동을 하는 일관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