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외도설” 10년동안 사귄 김용준 몰래 최다니엘과 양다리 논란

3240

“황정음 외도설” 10년동안 사귄 김용준 몰래 최다니엘과 양다리 논란

출처 : 나우뉴스-서울신문

배우 황정음이 가수 김용준과 10년동안 교제하면서 동료배우 최다니엘과 양다리를 걸쳤다는 논란이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황정음 김용준 커플은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10년 장수 커플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당시 황정음은 전재산이 487원이라고 고백할 정도로 무명에 가까웠는데요.

출처 : 포켓돌스튜디오

반대로 김용준은 SG워너비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때라서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황정음이 김용준 덕분에 이름을 알렸다”고 말할 정도로 황정음의 인기가 급격하게 늘어났습니다.

출처 : 초록뱀미디어

그렇게 김용준의 인기에 함께 탑승한 황정음이 MBC 드라마 ‘지붕 뚫고 하이킥’을 촬영하게 되면서 동료배우 최다니엘과 스캔들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투데이코리아

김용준은 주변 사람들에게 “너 괜찮냐”, “진짜 헤어진거냐”와 같은 말을 계속해서 듣게 돼서 “진짜로 황정음이 최다니엘과 바람을 피고 있는 것이 아닌가” 의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출처 : KBS <해피투게더>

거기에 더불어 신종플루 유행으로 ‘지붕 뚫고 하이킥’ 방송이 중단되자, 외도 사실을 눈치 챈 김용준이 최다니엘을 폭행했다는 증권가 찌라시가 퍼지게 되었습니다.

출처 : SBS <강심장>, 독서신문

실제로 황정음은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최다니엘에게 한두번 흔들린 적 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실제로 애매한 썸으로 지냈다가 황정음이 잘못될까봐 깼을 것 같다”, “남친 덕 다 보고 환승했구먼”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