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배우”라고, 갑질하다가 딱! 걸린 헨리 여자친구의 정체

3887

“톱배우”라고, 갑질하다가 딱! 걸린 헨리 여자친구의 정체

모 톱배우가 강남 한복판에서 조폭을 불러 청부 폭력을 지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YTN

주점에서 톱배우 A씨가 무료로 술을 달라고 ‘갑질’을 했다고 폭로하자, 이 톱배우 A씨가 조폭을 부른 것인데요.

출처 : YTN

서울 강남 경찰서에서 피해자에게 폭행을 가하던 30대 남성 A씨가 입건되자, 이 톱배우의 실명이 밝혀졌습니다.

출처 : 진아림 인스타그램

이 톱배우는 다른 아닌 박세미라는 가명으로 활동 중인 진아림이었는데요.

출처 : 진아림 인스타그램

이 논란으로 화제가 되자, 진아림은 자신을 A급 톱배우로 언플하며, ”자신과 광고를 찍으려면 줄을 서야 한다”, ”나는 광고를 골라서 찍고 있다”고까지 언급했습니다.

출처 : 진아림 인스타그램

진아림은 한양대학교 출신으로 언플했으나 이는 둘 다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한양대학교 사회교육과 출신이라고 전했으나, 한양대학교에는 사회교육과가 존재하지 않았죠.

출처 : 진아림 인스타그램

게다가 가수 헨리와 사진을 찍어 여러번 SNS에 올리면서 언플을 시도했습니다.

출처 : 금강일보

헨리와 특별한 사이라도 되는 양 여러번 기사를 올려 네티즌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었는데요. 이에 대해 대응할 가치도 못 느꼈는지, 헨리는 별다른 입장 발표도 내지 않았습니다.

출처 : 뉴스타운

이러한 행동을 일삼한 여배우가 조폭을 동원한 폭행 논란에 대해서는 ”술을 달라고 갑질을 한 것이 아니라, 그 남성이 날 오랫동안 괴롭혀왔던 사생팬”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 YTN

그 날도 사생팬이 집착을 하며 생명의 위협을 가해서, 어쩔 수 없이 소중한 팬 몇 명에게 털어놓았더니 도와준 것 뿐이라고 밝혔는데요.

출처 : 진아림 인스타그램

이것 또한 언플이 아니냐는 여론이 들끓자, 진아림은 자신은 아쉬울 게 없다며, ”홍보대사만 해도 1건당 500만원을 벌고, 아우디도 가지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출처 : 페이스북

하지만 진아림이 밝힌 사생팬클럽 또한 자신이 참여해서 만든 것이라는 점이 밝혀졌습니다.

출처 : 네이버, 인스타그램

사생팬클럽 때문에 고통을 호소했는데도 불구하고, 네이버 및 인스타그램 프로필에도 적어둔 것이 들통났는데요.

14 출처 : 페이스북

거기에 더해, 업체를 통해 팔로워와 좋아요를 조작한 흔적이 드러나 네티즌들의 비난을 샀습니다.

출처 : 진아림 인스타그램

진아림은 비난에 대해서 자신은 피해자라고 주장하며, SNS에 ”극단적 선택”까지 암시하는 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이에 대해서 ”난 진아림이 누군지도 몰랐다”, ”적어도 언플은 성공한 듯”, ”저런 짓해도 먹고 살만한 거 보니, 집안이 좋아서 돈은 많나보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