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라비 열애설 부인했지만, 몰래 럽스타그램하다 딱! 걸린 정황

75147

태연♥라비 열애설 부인했지만, 몰래 럽스타그램하다 딱! 걸린 정황

출처 : news1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가수 ‘태연’이 보이그룹 “빅스” 멤버 가수 ‘라비’와 열애설에 휘말렸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심플리 이기자>

라비와 태연이 각자의 집에서 나오고 들어가는 장면이 파파라치에 의해 찍혀서 기사로 보도된 것인데요.

출처 : 조선일보, OSEN

이로 인해 태연과 라비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퍼지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출처 : 조이뉴스24

처음 보도된 기사 내용에 따르면 라비 측에서 열애설을 인정했다는 주장도 작성되어 있었습니다.

출처 : 투데이신문

하지만 태연 측에서 먼저 나서서 라비와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하였습니다.

출처 : 그루블린 홈페이지

라비 측에서 처음 보도된 기사가 ‘오보라며, ”태연과는 곡 작업 하는 친한 선후배 사이”라는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출처 : 태연 인스타그램

태연은 이러한 공식적인 입장 발표로 멈추지 않고 자신의 SNS에, ”많이 참고 있을 때 유용한 짤”이라고 적힌 예능 프로그램 캡쳐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심플리 이기자>

이로 인해 태연과 라비의 열애설을 처음 보도한 기자가 사진 뿐만 아니라, 라비는 ”태연의 짐을 들어주며, 다정하게 등을 어루만지는” 영상 자체를 공개해버렸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심플리 이기자>

열애설을 보도한 기자의 주장에 따르면, 라비가 주위를 두리번거리다 태연의 집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심플리 이기자>

인근 마트에서 그릴을 구매한 두 사람은 라비의 집으로 옮겨가, 하루종일 집에서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심플리 이기자>

기자는 태연의 집인 트리마제에서 라비가 황급하게 뛰쳐나오는 동영상도 공개하였습니다.

출처 : 태연의 스태프 인스타그램, 태연 인스타그램

하지만 태연의 팬들은 라비와 단둘이 있었다는 보도와 다르게, ”태연의 친한 지인이자, 함께 일하는 스탭이랑 떡볶이를 먹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하였다”고 전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를 지켜본 다른 네티즌들도 ”디스패치는 몇 번만 따라다니는 것이 아니라 몇 달에 걸쳐서 따라다닌다”, ”이 기사 디패에서 안 냈음”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라비 인스타그램

기자가 태연과 라비의 열애설을 조작했다는 설이 우세하는 가운데, 태연이 라비의 SNS에, ”좋아요”를 누르고 다녀서 팬들 사이에서 ”태연이 라비 팬인 것 같다”는 의견이 쇄도하기 시작한 것인데요.

15 출처 : 태연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태연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태연이 라비의 작업실로 추정되는 곳에서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사실이 드러나서 다시 한번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출처 : tvN <놀라운 토요일>

뿐만 아니라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라비가 출연하자, ”태연이 놀토에 고정됐다는 소식을 듣고, 라비가 담당 PD한테 전화해 ‘나는?’이라고 물어봤다”는 이야기까지 나왔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라비랑 사귀는 거 사실 아니었나?”, ”라비랑 만나는 건 다 아는 사실이다”, ”그냥 친해도 다 사귀는 걸로 치부하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