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구글어스에서 급히 삭제 중이라는 기묘한 사진들

3215

지금 구글어스에서 급히 삭제 중이라는 기묘한 사진들

팔다리가 이상하게 뒤틀린 한 금발 여인의 모습.

남극해 주변에서 찍힌 거대한 미스터리 생명체의 모습.

흰 눈만이 덮인 남극에서 발견된, 있을 수 없는 피라미드의 모습. 이 모든 것은 ‘구글 어스’에서 찍혀, 인터넷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진들인데요. 대체, 이 사진들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아마추어 고고학자인 미국인 엔젤라 마이콜이 무려 10년간 하루 종일 구글어스를 들여다보면서, 숨겨진 피라미드를 찾았습니다.

그곳은 이집트 아부 시드훔 인근. 거대한 흙무더기 두 곳을 발견한 그녀는 그 밑에 거대한 피라미드가 있을 거라고 추측했죠.

엔젤라의 추측이 옳다면, 흙무더기의 크기로 보았을 때 이 피라미드의 규모는 기자 피라미드보다 3배 이상 클 것으로 예상됐는데요.

게다가 2012년 남극을 탐사하던 국제연구팀 앞에, 거대한 피라미드 하나가 나타난 겁니다. 이 거대한 피라미드의 높이는 무려 400미터. 기자 피라미드가 146미터이니, 그 2.5배에 달하는 높이죠.

그래서 UFO 연구자들은 이것이 외계인의 비밀 시설이라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터무니없는 말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이 피라미드를 발견한 남극 연구팀이 “미국 정부가 피라미드의 정확한 위치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남극만큼이나 추운 히말라야산맥에서는 블랙홀이 구글 어스에 찍히기도 했습니다.

높이 6782m의 히말라야 캉테가 봉 꼭대기를 구글어스로 살펴보자, 새카맣고 거대한 구멍이 나타났던 겁니다. 이를 본 미스터리 학자들은 이것이 “외계인이 만든 차원의 문이다”, “일루미나티의 비밀기지다” 등 다양한 주장을 펼쳤는데요.

하지만 이 블랙홀은 구글어스의 이미지 처리 오류로 인한, 블랙 화면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사진은 구글에서 바로 수정 처리 했고, 지금은 찾아볼 수 없다고 합니다.

1908년, 영국 수로국에서 발행한 지도에는 호주 북동쪽 바다, 뉴칼레도니아 근처에 “샌디 섬”이라 이름 붙여진 섬이 있다고 명시되어 있었는데요.

사실 1774년 첫 발견부터 1876년 재발견까지 이루어지며 샌디섬은 그 존재를 확인받아 왔습니다. 그런데 2번째 발견 이후, 섬을 목격한 사람이 없어졌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호주 수로국은 1974년, 해당 지역을 탐사합니다.

하지만 이 지역에서는 어떠한 섬도 찾을 수가 없었지요. 그래서 이후에 발행한 지도에서는 “샌디 섬”의 존재가 모두 삭제되었는데요.

그런데 2012년, 놀랍게도 이 섬이 21세기 지도 데이터에 포함되어 구글어스에 표시가 되었습니다.

샌디섬은 길이 24km, 폭 5km 정도였기에 그리 작은 크기의 섬이 아니었는데요.

2012년 당시, 시드니 대학의 ‘마리아 세턴’ 박사가 이끄는 해저 지질탐사팀은 샌디섬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조사에 나서지만, 해당 지역은 수심 1,400m의 망망대해만 펼쳐져 있을 뿐 섬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떠도는 소문으로는 샌디 섬을 보았다는 사람들이 아직도 속속 나타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정 시기에만 나타나는 섬일 것이다”,혹은 “과거 존재했으나 바다 밑에 가라앉은 섬이다” 등등 여러 가지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