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작년 대상 후 연예계 공식 ㅆㄹㄱ 박나래가 나락간 19가지 순간

5284

전 작년 대상 후 연예계 공식 ㅆㄹㄱ 박나래가 나락간 19가지 순간

희롱의 대가

섹드립의 황후가 되고 싶다더니 황천길로 가버린 박나래. 그녀는 애들도 보는 헤이나래 영상에서 하면 안되는 짓을 하다가…나락 가버리고 말았습니다.

키즈채널과 박나래

사실 이전에도, 박나래는 키즈 채널에서 젤리를 쓰다듬으며 민망한 추임새를 넣은 바 있죠. 여기까진 뭐 사물이었는데, 이어서 재조명된 장면들은 경악의 연속이었습니다.

인간 노란딱지

박나래는 한 공개 행사를 진행하던 도중 “아니 안아야지. 아, 뒤로 하는 걸 좋아해요?”, “서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야.”라는 선 넘는 드립을 쳤는데요. 누구한테 그랬냐고요? 그냥 지나가던 일반인에게 그랬습니다.

꼭X 러버

박나래는 입 터는 걸로 모자라 동료들에게 손을 뻗기 시작했습니다. 과거 남창희, 김기욱의 폭로에 이어, 양세찬과 황제성도 박나래가 주사로 건드리면 안되는 부위를 꼬집는다고 폭로한 적 있는데요. 이쯤되면 고소를 해야..

신동엽의 일침

그래서 신동엽은 진작에 선을 그었죠. “나래야, 난 너처럼 쓰레기는 아니야.”

김민경이 어때서

나혼자산다에서 미팅 얘기를 나누던 출연진들. 박나래는 기안84에게 김민경을 소개시켜주겠다 나섰고, 기안84는 김민경이 누군지 모른다고 말했는데요.

박나래는 여기다 대고 미팅하기 싫어서 거짓말하는 거냐며 마치 김민경이 벌칙이라도 된 듯 몰아갔죠. 놀랍게도 박나래와 김민경은 딱히 친분도 없다고 합니다.

미친X 박나래

라디오에서 이국주와 쓰레기처럼 놀았다더니 방송불가급 술버릇으로 이영자한테 미친년 소리까지 들었던 박나래. 이쯤되면 심각성을 깨닫고 자중할 만도 한데, 그녀는 선을 몰랐습니다.

유재석은 무슨 죄

유재석은 시상식 후 고정 프로그램이 없어 회식 자리에서 방황하던 박나래를 챙겨 런닝맨 회식에 끼워줬다고 하는데요.

박나래도 양심은 있는지 절대 실수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불과 몇 시간 만에 만취해 이광수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날리는 등 남의 회식에서 추태를 부렸죠. 이거 알코올 중독 아닌가요?

곰팡이

그러면서 방송에서 늘 나래바를 홍보, 본인의 애주가 면모를 강조했는데요. 정작 나래바의 음식이 들어있을 박나래의 냉장고는 곰팡이 천지였다고 합니다.

남친에게 차인 이유

7살 연하 남친과 사귀다가 남친 어머니의 반대로 이별의 위기에 부딪혔다던 박나래. 사실은…주사 보여줬다가 헤어졌다고 합니다.

천운의 사나이

그래도 다행히 박나래의 늪에서 살아난 개그맨이 있는데요. 어느 날 박나래는 박성광과 술을 먹다 만취, 집에 못 가겠다며 술 주정을 부렸다고 합니다. 박성광은 그런 박나래를 업고 아침 8시까지 기다렸고, 다행히 무사히 집에 갈 수 있었죠.

광범위한 혐오개그

앞선 성희롱 사태로 박나래가 페미니스트냐는 말이 많았는데, 사실 여자 편도 아닙니다. 박나래는 코빅에서 스스로를 된장녀라고 칭하며 여자들 얼굴에 그야말로 똥칠을 했죠.

흑인 분장 못 잃어

그리고 숱하게 흑인 분장을 하며 선넘는 인종차별까지 해 왔는데요. 본인 빼고 모두를 혐오하나 봅니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그래도 박나래가 한때 대세였던 건 분명한 사실. 그녀는 대상까지 받자 꽤나 자신감을 얻었는지, 단독 스탠딩 코미디쇼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를 런칭했는데요.

박나래의 오염주의보

그러나 포스터 수위 조절에 실패해 공연장 앞 학교 부모들에게 항의세례가 쏟아졌죠. 그래도 모든 위기를 이겨내고 마침내 막이 오른 공연은..! 망했습니다.

비호감 중에 가장 호감

그래도 여전히 박나래는 잘 나갑니다. 논란 이후에도 나혼자산다 하차는 없었고, 회당 700만 원 받고 있고, 최근엔 55억 단독주택까지 낙찰받았죠. 과연 박나래는 언제까지 잘 나갈 수 있을까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