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사기결혼 논란, 심각한 부부관계 노출

3620

이효리 이상순 사기결혼 논란, 심각한 부부관계 노출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방송에서 사기 결혼을 고백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효리 남편으로 유명해진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먹보와 털보’에 출연해 부부 싸움을 했다고 털어놓은 것인데요.

이상순이 방송 활동으로 바빠지자, 이효리가 반려견 6마리를 혼자서 돌보느라 힘들었다는 고충을 폭로하였습니다.

이효리는 이상순에게 “이번 활동만 하고 그만해야지”라고 권유했지만, 이상순은 계속 앨범 활동을 하고 싶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이에 이효리는 “이렇게 사람이 바뀌면 사기가 아니냐”며 서울을 자주 갈 거면 전셋집을 얻으라고 별거를 선포하였습니다.

이상순이 먼저 결혼하고 “제주도로 가자”고 했다며 이효리는 “(이상순이) 처음이랑 태도가 너무 다르다”고 울분을 토해냈습니다.

이효리의 별거 선포에도 불구하고 이상순은 “너 혼자 강아지들을 돌볼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라”고 발언해, 이효리가 눈물을 보이고 말았는데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사기결혼 고백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효리 덕분에 유명해졌는데 배은망덕하다”, “이효리가 모든 걸 버리고 제주도까지 가줬는데 어떻게 저러냐;;;”, “이효리 이상순 부부 보면서 결혼하고 싶어졌는데 실망이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