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아내 신상 언급, “혼전임신으로 급하게 결혼”

6870

아이콘 바비 아내 신상 언급, “혼전임신으로 급하게 결혼”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85.jpg입니다

아이콘 멤버 바비가 20일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발표하였습니다.

바비는 자신의 SNS에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된다”고 밝혔는데요.

바비는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이 더 크다”며 “제 이야기에 상처받거나 큰 혼란을 겪는 분들께 온 마음 다해 사과드린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는 “모든 면에서 한참 부족한 저를 늘 온 마음 다해서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드리게 된 것 같아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도 덧붙이며, “무엇보다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 주시는 팬 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결혼 및 출산 발표에서 아이콘 바비 아내의 나이나 직업, 교제 기간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이콘 바비 아내에 관한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결혼할 생각 없었는데 어쩔 수 없이 결혼한거냐”, “출산 한 달 전에 결혼 발표하는 거 보니까 뻔하네”, “진짜 무책임하다”와 같은 반응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팬들 사이에서 “바비, 아내 출산-결혼 겹경사, 팬들에겐 급경사”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아이콘 바비 아내의 임신 소식으로, 신뢰는 물론 애정도 하락한다는 목소리를 내비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