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한테 꼬리쳐서 출세하려다가 딱! 걸린 듣보잡 걸그룹 멤버

1982

손흥민한테 꼬리쳐서 출세하려다가 딱! 걸린 듣보잡 걸그룹 멤버

출처 : 일간스포츠

축구선수 손흥민이 모 걸그룹 멤버와 여러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직접적으로 거절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 : 아시아경제

손흥민 선수가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였던 유소영과 여러번 열애설이 터진 것인데요.

출처 : 더 팩트

유소영은 바쁜 손흥민을 위해 서울에서 파주 FNC까지 달려가며 데이트를 할 정도로 손흥민에게 적극적으로 대쉬하였습니다.

출처 : 대한축구협회

그러다가 손흥민이 골을 넣고 손으로 ‘S’를 그리는 세리머니를 해서 몰래 교제 중인 여성에게 보내는 신호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는데요.

출처 : 유소영 인스타그램

이러한 의혹 속에서, 유소영이 자신의 SNS에 손흥민과 열애 사실을 암시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려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출처 : MBC 뉴스

결국 손흥민과 열애설이 터지자, 유소영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는데요.

출처 : 아시아경제

하지만 손흥민 측에서 열애 사실을 부인하며, ‘유소영과는 친한 누나 동생 사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이후에 유소영은 팟캐스트에 출연해 ‘축구선수를 잘 몰라 그 친구(손흥민)가 누군지 잘 몰랐다’고 말했는데요. 유소영은 “축구선수는 안정환밖에 모른다고 했더니 (손흥민이) 당황하며 ‘저를 몰라요?’라고 그랬다”는 썰을 풀어 악플이 쏟아졌습니다.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손흥민과 교제하기 위해서 일부로 모르는 척 한 거 아니냐’는 악플 속에서, 유소영이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이 사실을 고백하였습니다.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손흥민과 열애설이 터져서 ‘인생을 고쳐 먹으려고 하냐’는 악플까지 받게 되었다고 폭로한 것인데요.

출처 : 채널A <풍문으로 들었소>

뿐만 아니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손흥민을 언급하며 열애 및 결별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 SBS Plus, 채널S <연애도사>

SBS Plus,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연애도사’에서는 ‘전 남자친구가 똥차였다’, ‘나는 똥차 컬렉터’와 같은 발언을 하고 말았는데요.

출처 : JTBC <마녀사냥>

JTBC 예능 프로그램 ‘마녀사냥’에서는 ‘내 키스 점수는 9점이다. 내가 매긴 것이 아니고 상대방이 좋아해주더라’고 전했습니다.

출처 : 아주경제

뿐만 아니라 ‘나는 현란하고 바쁘게만 움직이는 혀가 싫다’고 언급해, 수많은 누리꾼들이 ‘손흥민 혀가 그런 것이냐’, ‘손흥민이 좋아해준 것이냐’와 같은 반응을 보여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손흥민으로 출세하려다가 망해서 저러는 듯’, ‘아무리 전남친이라도 저런 식으로 말하고 다니다니;;;’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