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가 비밀리에 만난 여배우들 TOP3

4220

손석구가 비밀리에 만난 여배우들 TOP3

출처 : JTBC <나의 해방일지>

배우 손석구가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큰 인기를 끌자, 열애설이 터진 여배우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손석구 인스타그램

손석구는 제일 먼저 배우 배두나와 열애설이 터진 적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출처 : 엑스포츠뉴스

배두나는 KBS2 드라마 ‘최고의 이혼’에서 손석구를 만나 열연을 펼쳤습니다.

출처 : 배두나 인스타그램

이 드라마를 계기로 손석구와 친해진 배두나가 각자의 SNS에 서로의 사진을 올릴 만큼 친분이 두터워졌습니다.

출처 : MBN뉴스

손석구와 배두나가 사석에서 만난 사진이 SNS에 자주 올라오자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출처 : 한경

하지만 배두나 측에서 손석구와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면 ‘친한 동료’일 뿐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

출처 : 조이뉴스

두 번째로 손석구와 열애설이 난 배우는 이설이었습니다.

출처 : 넷플릭스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만난 이설과 손석구 사이에서 열애설이 난 것인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설과 손석구는 필리핀에서 한식당을 운영 중인 셰프와 사진을 찍어 논란이 되었습니다. 단둘이 여행을 간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것인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커플로 맞춘 팔찌까지 공개되었습니다. 위 팔찌 사진은 손석구와 이설의 지인이 선물로 나눠 준 것이라, ”손석구와 이설의 교제 사실을 알고 커플로 맞춰준 것”이라는 설이 퍼졌습니다.

출처 : OSEN

두 배우의 나이 차이가 10살 차이라서 이슈가 되었으나, 손석구와 이설 모두 열애설 사실을 부인하였습니다.

출처 : TVREPORT

마지막으로 손석구는 배우 이엘과도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출처 : JTBC <나의 해방일지>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친분을 쌓게 된 이엘과 손석구가 스킨십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이엘 인스타그램

이엘이 드라마 종방연에서 술에 취해 손석구의 볼에 입을 맞춘 것인데요.

출처 : 이엘 인스타그램

손석구는 이런 스킨십이 익숙한 듯, 이엘의 볼에 입을 맞춰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금강일보

이로인해 이엘과 손석구 열애설이 터졌으나, 손석구의 소속사 측에서 ”연인 사이 아니다”라는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이설과 현재 진행형인데 그렇게 심각한 사이는 아닌 것 같음”, ”이게 진짜면 손석구는 배두나랑 사귀고 헤어지고 또 다른 드라마에서 만난거냐”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