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순간 도망가야 한다?” 해외여행 갔을 때 주의할점 TOP7

2983

TOP 7 웃는 얼굴 간판

‘웃는 얼굴이 그려진 발바닥 간판’이 홍콩에서 ‘퇴폐업소’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퇴폐 업소의 경우 위생상태가 매우 좋지 못한 경우가 많으니 이런 간판이 보인다면 절대 들어가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간판에 웃는 얼굴이 없고, 밖이 보이는 창문이 있는 1층에 위치한 업소는 매우 높은 확률로

정직한 마사지 가게라고 하니, 오늘 영상 꼭 참고하셔서 시원한 마사지를 안전하게 받아보세요!

TOP 6 거꾸로 뒤집힌 파인애플

만약, 호텔에 파인애플이 거꾸로 뒤집혀 있다면 절대 문을 열고 들어가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미국의 신문사 ‘뉴욕 포스트’에 따르면 거꾸로 뒤집힌 파인애플은 일시적으로 연인을 서로 교환하자는 ‘스와핑 코드’를 의미한다고 하죠.

하지만 겉보기에는 귀여운 마크처럼 보이는 데다가, 관심이 없는 사람은 무슨 말인지조차 이해하기 어려운 탓에

이를 모르고 숙소에 방문했다가 서로의 연인을 바꾸자는 말을 듣고 큰 충격에 빠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오른손에 검은색 반지를 끼우는 것 역시 거꾸로 뒤집힌 파인애플과 동일한 의미라고 하니 조심해야겠습니다.

TOP 5 주사기

미국 공원에는 함부로 앉으면 안도니다고 합니다. 땅에 떨어진 주사기가 있을 수 있기 때문!

중독성이 강한 약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주사기를 사용 후 아무데에나 버리며 미국의 사회문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들은 에이즈와 같은 나쁜 병에 걸린 경우도 많아 자칫 잘못했다가는 주사기를 통해 무고한 사람이 감염될수도 있다는데요.

때문에 미국에서는 주사기 문제를 해결하려고 애쓰고 있지만, 버려지는 숫자가 많아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하네요.

TOP 4 부채꼴 네온사인

대만 밤거리에서는 부채꼴 모양을 한 색색의 네온사인이 달린 가게를 발견할 수 있죠.

이 가게에서는 씹게 되면 나른한 발열감과 현기증을 느낄 수 있는 열매 ‘빈랑’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많은 사랑을 받는 이 ‘빈랑’은 최근 발암 물질을 포함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대만의 구강암 환자 약 90%가 이 ‘빈랑’을 씹었던 사람들이라고 하죠.

예쁜 여성들을 미끼로 위험한 열매를 판매하는 것이니 절대 가면 안 되겠습니다.

TOP 3 푸드트럭

태국정부은 대마가 합법화된 나라로 푸드트럭에서 실제 대마 활용 음식들이 팔리고 있다고 하죠.

그 종류도 어찌나 다양한지, 치킨, 햄버거, 튀김, 심지어 아이스크림 같은 간식에까지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태국 현지에서는 어린아이가 쿠키를 아무 생각 없이 먹었다가 병원에 실려가는 일까지 있었을 정도!

심지어 대한민국은 속인주의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만약 실수로라도 이 음식을 먹게 된다면 변명의 여지없이 잡혀간다니 조심하세요!

TOP 2 길거리의 그녀

일본에 가게 되면 이렇게 길거리에 우두커니 서있는 여자들을 종종 목격할수 있다고 하죠.

언뜻 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데 자칫 잘못했다가는 펑 터질 수도 있는 지뢰라고 합니다.

일명 ‘타칭보’라고 불리는 이 여자들이 길에 서있는 이유는 누군가가 말을 걸어주길 기다리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들의 목적은 바로 돈! 순진한 사람의 지갑을 탈탈 털어버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죠.

거기에 성병에 감염되어있는 타칭보들이 많아 괜히 이상한 생각을 품었다가는 평생을 고통에 시달리게 될수도 있다고 하네요.

TOP 1 땅에 떨어진 돈

대만 길거리에 여러장의 지폐가 들어간 빨간 봉투를 보신다면 절대로! 만지지도 말고 그자리를 뜨는 것이 좋습니다.

이 빨간 봉투는 대만의 일부 지역에 남아있는 풍습으로 미혼인 채로 숨을 거둔 가족에게 ‘영혼 결혼식’을 시켜주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이 봉투 안에는 돈 뿐만이 아니라 머리카락, 손톱, 사진 등이 함께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누군가 그 봉투를 집는 순간! 영혼 결혼식이 이뤄졌다고 믿는다고 하죠.

물론 어찌보면 미신에 불과하지만, 무조건 조심하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