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친 두고 재벌남 꼬시다가 딱! 걸린 크레용팝 엘린

3181

배우 남친 두고 재벌남 꼬시다가 딱! 걸린 크레용팝 엘린

출처 : 엘린 인스타그램

걸그룹 크레용팝 멤버 엘린이 남배우와 교제 중인데도 불구하고 몰래 재벌남과 사적인 대화를 나누다가 발각되었습니다.

출처 : OSEN

크레용팝은 히트곡 ‘빠빠빠’ 이후로 눈에 띄는 활동 없이, 각자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데요.

출처 : 아프리카TV

엘린 역시 아프리카TV BJ로 데뷔해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아프리카TV, 풍투데이

연예인 출신이라는 점을 이용해 큰 주목을 받았던 엘린이 반년만에 4억 원에 가까운 금액을 벌어서 걸그룹 활동을 접고 아예 BJ로 방향을 튼 것이 아니냐는 여론이 들끓었는데요.

출처 : 엘린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하지만 인터넷 방송에서 ‘큰 손’으로 불리던 재벌남이 엘린에게 이용당했다고 폭로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닉네임 ‘뭉크뭉’이 엘린에게 몇 백만원 가량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주자, 엘린은 전화번호는 물론 집주소까지 알려주며 사적인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엘린은 뭉크뭉에게 7억원 가량의 현금과 명품 가방, 여행경비까지 받으며 계속해서 연락을 하며 제 3자가 봐도 교제 중인 것 같은 언행을 지속했습니다.

출처 : 한경닷컴

뭉크뭉이 엘린에게 진지하게 만나보자고 제안하자, 엘린이 바로 ”난 그런 감정이 아니었고 몰랐다. 그저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인 줄 알았다”고 선을 그어 논란이 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엘린과 실제로 만나 데이트를 했으며, 엘린이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했다고 합니다. 엘린의 어머니까지 만나게 된 뭉크뭉에게 ”3년 뒤에는 같이 살자”는 말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출처 : 아프리카TV

뭉크뭉이 이 사실을 폭로하자, 엘린 측에서 오히려 ”큰손 관리를 한 것 뿐이다”라며 뻔뻔하게 대응했습니다.

출처 : 위키트리

이에 화가 난 뭉크뭉이 ”아무도 몰랐던 사실을 폭로하겠다”고 예고하자, 엘린이 갑자기 사과문을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사실 그동안 제가 한 말은 거짓이었다”고 고개숙여 사과까지 해,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뭉크뭉이 이야기하지 않은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엘린 인스타그램

이 사실을 조사하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이름을 알린 김용호 前 기자가 ”엘린이 배우 남친한테도 고가의 선물을 요구하다 차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출처 : 세계일보

김용호 기자는 ”엘린은 배우 남친과 사귀고 있는데도 아프리카TV에서 외로운 척 했다”고 밝히자, 엘린은 한국플랫폼에서 복귀하지 못하고 중국 도유티비에서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출처 : 도유티비

하지만 중국 플랫폼에서 잘 되지 않자, 아프리카TV로 돌아와 다시 억대연봉을 찍고 있다고 하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안 알려진 XX 영상이 있다에 100%”, ”여자 잘 만나야한다. 한순간에 쪽판찬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