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지나 중요부위 주물럭대다 딱! 걸린 남자가수

3723

나르샤·지나 중요부위 주물럭대다 딱! 걸린 남자가수

출처 : 네이트뉴스, NEWSIS, 동아일보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자가수가 나르샤와 지나의 신체 부위를 대놓고 만져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 KBS <출발드림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출발드림팀’ 중국 하이난 서바이벌 특집에서 가수 손진영이 나르샤의 중요부위를 움켜잡은 것인데요.

출처 : 스타투데이

나르샤도 손진영이 고의적으로 그랬다는 사실을 알아차렸는지 두 번째 만남에서 손진영이 ‘반갑다’며 어깨동무를 하려고 하자, 나르샤가 ‘내 몸에 손대지마!’라고 경고한 점 또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MBC <세바퀴>

뿐만 아니라 MBC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에 출연해서 지나의 중요부위를 만져 논란이 되었습니다.

출처 : MBC <세바퀴>

지나가 깜짝 놀라 손으로 막으려고 했으나 계속해서 만지려고 시도하자, 소리를 지르고 말았습니다.

출처 : MBC <세바퀴>

방송이라 차마 정색을 하지 못하고 소리를 지르며 싫다는 표현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손진영이 추행을 멈추지 않아 결국 이휘재가 손진영의 엉덩이를 발로 찼는데요.

출처 : 페이스북

이 행동이 논란이 되자 손진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여자를 저런 식으로 포옹한 적도 없을 뿐더러, 승부욕이 앞서서 저렇게 된 것 같습니다. 너무 욕하지 마세요. 억울합니다, 여러분’과 같은 해명을 하였습니다.

출처 : MBC <복면가왕>

결국 여성 출연자들이 손진영이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거부하기 시작하자, 방송에서 영영 볼 수 없게 되었다는 소식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여자에 미쳤나보다’, ‘저러니까 못 뜨는거지’, ‘진짜 관상은 과학이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