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을 공포에 떨게한 최강의 한국 무기 TOP5

1558

TOP 5 글로벌 호크

무인기 글로벌 호크는 전폭만 39.9m에 달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덩치를 자랑하죠.

글로벌 호크는 작전반경이 약 3,000km로 북한 전역은 물론 한반도 주변까지 감시해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절대 해외에 팔지 않겠다던 이 정찰기의 수출금지가 철회되자마자 한국에서는 재빠르게 도입을 시도!

그렇게 힘들게 도입한 직후에는 잔고장이 많아 우려를 샀지만 이제는 든든한 우리의 정찰기로 자리잡았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공군에서는 24년만에 비행단을 창설해 글로벌호크와 함께 북한을 불철주야 감시중이라고 합니다.

TOP 4 도산 안창호급 잠수함

2018년 진수식이 진행된 3000톤급 ‘도산 안창호급 잠수함’은 디젤형으로 최대 3주동안 바다를 돌아다닌다 합니다.

이로써 우리나라는 세계 8번째로 3000톤급 이상 잠수함을 독자 개발한 나라가 되었는데요.

게다가 이 잠수함은 불시에 떠올라 언제든지 SLBM으로 지상을 타격할 수 있죠.

어찌나 위협적인지 실제로 우리나라가 첫 SLBM을 시험발사할때 중국에서 몰래 발사 광경을 엿볼 정도였다고 하네요!

TOP 3 아파치 헬기

전차를 잘 잡는걸로 유명한 이 무기는 ‘헬파이어 미사일’을 16발까지 장착할 수 있어 16대의 적 전차가 박살난다고 하죠.

이렇게 강력한 아파치 헬기는 2017년 총 36대가 배치 완료 되었는데, 추가로 도입해 총 72대를 운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거기다 아파치에 장착된 M230 체인건은 아이헤즈 시스템을 통해 사수의 시선에 따라 자동으로 회전한다고 합니다.

이들의 눈에 목표물이 딱 걸리기만 하면 힘들게 조준할 필요도 없이 바로 저격한다고 하네요.

TOP 2 현무-IV

어마어마한 중량의 탄두를 장착할 수 있는 이 미사일은 유사시 방공호로 쓸 수 있는 평양지하철마저 파괴한다고 하죠.

탄두를 확산탄으로 교체할 경우에는 축구장 200개 면적을 초토화 시킬수 있다고 하죠.

북한은 전쟁을 대비해 튼튼한 화강암지대에 벙커를 설치했는데, 이런 적 사령부를 흔적도 없이 날려버릴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 현무-IV 미사일은 현무-IV-4라는 이름의 SLBM으로도 운용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 든든하네요!

TOP 1 F-35

F-35는 현역 전투기 중에서 손에 꼽히는 강력한 전투기로, 압도적인 스텔스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한 전자전 능력, 공중과 지상을 가리지 않는 공격력을 갖춘 F-35를 북한이 상대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죠.

대부분의 전투기가 2세대일 정도로 노후화된 북한 공군은 가장 최신 전투기가 4세대인 MiG-29에 불과하기 때문!

대한민국은 이미 도입된 40대에 추가로 40대를 더 도입한다고 하니 더 멋진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