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 2살된 딸 있어요” 자기 딸 숨긴 유명 아이돌의 정체는?

11042

“이 사람 2살된 딸 있어요” 자기 딸 숨긴 유명 아이돌의 정체는?

유명 아이돌이 2살 짜리 딸을 숨기고 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자기 딸을 숨긴 아이돌의 정체는 엑소 전 멤버 크리스였는데요.

최근 중국 커뮤니티에 크리스에게 딸이 있다는 폭로가 쏟아져 나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크리스가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기소되자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퍼진 것인데요.

하지만 크리스의 득녀설은 온라인에서 여러 번 거론된 바 있으며 누리꾼들은 크리스의 아내가 2살 딸을 양육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크리스와 결혼한 여성은 크리스의 어머니가 직접 선택한 여성으로, 중국 명문대를 졸업했으며 집안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논란에 크리스는 강.간죄로 중국 공안에 체포되어 있어 정확한 입장을 밝히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실제로 ‘크리스가 캐스팅을 위한 면접 혹은 팬미팅을 빌미로 만남을 요구해 성폭행했다’는 인터넷 글이 확산되면서 크리스의 죄가 밝혀지기도 하였습니다.

해당 글 속에는 크리스가 미성년자들에게 술을 마시게 한 뒤 성관계를 가졌으며 그 대가로 50만 위안(한화 약 8813만 원)을 건넸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그 중 한 명인, A씨가 피해를 입은 미성년자가 7명이 넘는다고 증언해 충격을 주었습니다.

A씨는 또 해외 매체 인터뷰에서 피해자 중 한 명은 낙태를 했고, 크리스가 성병에 걸렸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