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오원빈이 “보이스피싱범”이 된 진짜 이유

6816

FT아일랜드 오원빈이 “보이스피싱범”이 된 진짜 이유

출처 : MBN뉴스

FT아일랜드 출신 배우가 보이스피싱 혐의로 붙잡혔다는 뉴스가 보도되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출처 : FNC엔터테인먼트

바로 FT아일랜드 전(前) 멤버 오원빈이 보이스피싱 범죄를 저질렀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인데요.

출처 : JTBC News

이에 대해 오원빈은 고액알바인 줄 알고 보이스피싱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자수하고 범인을 잡았으니 오히려 상을 줘야한다는 여론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출처 : MBN뉴스

오원빈이 보이스피싱 범죄를 하게 된 계기도 ”경제적인 사정이 어려워져서”라는 사실이 드러나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출처 : 노컷뉴스

FT아일랜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던 오원빈이 어째서 경제적인 문제가 생겼나하는 관심이 쏟아진 것인데요.

출처 : K-STAR <취재파일 Q>

오원빈은 2007년 FT아일랜드 멤버로 데뷔해 2009년 팀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금강일보

그는 탈퇴 이유를 두고 ”밴드에서 기타리스트다 보니 노래 분량이 적었다. 혼자 노래해보고 싶어서 탈퇴했는데 루머만 나돌아서 속상하고 멤버들에게 미안했다”는 의사를 표했습니다.

출처 : K-STAR <취재파일 Q>

갑작스러운 멤버 탈퇴로 FT아일랜드는 오원빈 왕따 루머에 시달려야 했습니다.

출처 : K-STAR <취재파일 Q>

최민환를 오원빈의 왕따 루머에 대해서 ”그것 때문에 상처받았다”고 솔직 발언했는데요.

출처 : K-STAR <취재파일 Q>

이홍기 역시 ”루머를 소문내고 다니는 분들께 하고 싶은 말은 이 세상에서 없어져야 하는 사람이다”라며 악플러와 안티팬들을 향한 날선 경고성 멘트를 내뱉었습니다.

출처 : 한경

오원빈은 FT아일랜드 탈퇴 이후, 일본과 한국에서 솔로 가수로 활동한 흔적이 있었으나 눈에 띄는 성적은 보여주지 못했는데요.

출처 : 오원빈 인스타그램

오원빈의 최근 소식은 군대에 다녀온 뒤에 드러났습니다. 지난해 12월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 영향으로 일에 차질이 생기면서 복귀를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하던 찰나에 새 생명이 생겼다”는 게시물을 작성한 것인데요.

출처 : 오원빈 인스타그램

그의 아내가 연기를 가르쳐주는 선생님이라는 사실이 드러나 ”17살 때부터 알게 된 인연”이라는 고백을 하였습니다. 경제적인 문제로 힘들어할 때 그의 아내가 몇년 간 곁에 있어줬다며 고마움을 표시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출처 : 오원빈 인스타그램

그러나 오원빈은 아직 결혼식도 올리지 못하고 있으며 아내 사진이나 아이 사진 또한 SNS를 통해 공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얼마나 힘들면 고액알바에 혹했겠냐”, ”오원빈이 FT아일랜드로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 ”오원빈을 응원한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