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레드벨벳 예리 열애설 논란 “럽스타그램까지…?”

56328

BTS 정국♥레드벨벳 예리 열애설 논란 “럽스타그램까지…?”

출처 : 더블유코리아, 한경닷컴

BTS의 멤버 정국과 레드벨벳 멤버 예리가 열애설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예리 인스타그램

예리가 자신의 SNS에, 디저트 사진과 함께 뽀뽀를 받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모티콘를 게재하였습니다.

출처 : 정국 인스타그램

그런데 같은 날, 정국이 자신의 SNS에 똑같은 이모티콘을 사용해서 게시물을 업로드한 것인데요.

출처 : 예리 인스타그램

수많은 누리꾼들이 이에 대해서 ”정국이 예리를 따라했다”, ”예리가 정국을 따라한 것이다”와 같은 논쟁을 펼치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 예리 인스타그램

하지만 예리는 SNS 활동을 하면서 뽀뽀를 받고 있는 것 같은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했습니다.

출처 : 예리 인스타그램

이런 반발에도 불구하고 정국의 팬들은 예리가 정국에게 마음이 있어 똑같은 이모티콘을 사용한 것이라며, SNS에 악플 테러까지 벌였습니다.

출처 :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에 예리가 로이킴의 노래 ‘그때 헤어지면 돼’를 부른 음성을 업로드하였습니다.

출처 :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얼마 지나지 않아 정국도 SNS에 로이킴의 노래 ”그때 헤어지면 돼”를 부른 영상을 올려서 논란이 됐는데요.

출처 : 한국경제, 뷔 인스타그램

이러한 SNS 글들이 논란이 되고 있는 이유는 BTS의 멤버 뷔가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를 팔로우했기 때문인데요.

출처 : 위버스

팔로우한 사실이 화제가 되자, 뷔가 팬들과 소통하는 커뮤니티 사이트 ‘위버스’에서 ”인스타 추천 이거 없애는 방법 없나요? 무서운 어플이네”와 같은 글을 남겼습니다.

출처 : 뷔 인스타그램

얼마 후 뷔가 곧바로 제니를 언팔로우해서 ”SNS 어플 오류였다”는 사실을 알려주었죠.

출처 : 제니 인스타그램

그러나 BTS의 팬들이 이 사실을 믿지 않고 제니의 SNS로 가 악플을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 브이라이브

BTS의 팬들은 ”과거 뷔가 소속사 측에서 위버스 외에 SNS 활동을 금지할 때부터 인스타를 하고 있었다”고 주장하며 제니와 뷔가 사귀고 있다는 루머를 기정사실화시켰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일부 팬들이 제니와 뷔가 몰래 사귀고 있다며, 커플티를 연상케하는 사진들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제니와 뷔가 같은 종류의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며 ”뷔가 제니를 따라 같은 종류의 강아지를 데려왔다”는 설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설마 진짜로 정국이랑 예리가 사귀겠냐”, ”뷔랑 제니가 사귀는 것도 믿기지 않는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