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일동안 “50명의 여자들”과 불륜 즐긴 재벌남과 결혼한 톱배우 근황

출처 : SBS <오 마이 베이비>

모 톱배우와 결혼한 골프 리조트 재벌남의 불륜 사실이 드러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한국경제

재벌가와 결혼한 후 연예계를 은퇴하면서 시작한 쇼핑이 30억의 매출을 내서 화제가 됐었던 톱배우는 이은였는데요.

출처 : SBS <오 마이 베이비>

이은은 걸그룹 ‘샤크라’로 데뷔해, 배우로도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결혼 후 가정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이투데이

게다가 예비 시아버지의 사업이 S사 때문에 매출이 하락한 것도 모자라 망할 징조를 보이자, 자신의 집안은 청렴결백하다는 1인 시위까지 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SBS <오 마이 베이비>

그러나 이런 이은에게 불륜 사실을 들키자, 재벌남편 권씨가 양육권까지 빼앗으며 이혼을 통보한 것인데요.

출처 : NEWS1

이은의 전 남편이자 골프 리조트 이사 권 씨의 말에 따르면 “120일동안 무려 50여명의 유흥업소 여성들과 관계를 맺었다”고 합니다.

출처 : MBC 뉴스데스크

뿐만 아니라 이 과정을 62개의 영상으로 남겨 화제가 됐었는데요. 동영상의 제목을 여자들의 이름과 나이로 설정해놓았으며 동의하고 찍은 영상도 있었으나, 몰래 찍은 영상들도 다수 발견되었습니다.

출처 : MBC 뉴스데스크

재벌남편 권씨가 주변에 미성년자를 소개해달라고 요구했다는 소식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저런 아버지 밑에서 자라야한다니… 양육권을 가져와야한다”, “모든 걸 버리고 가정에 충실했는데 진짜 불쌍하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