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 본처 曰 “열애 전부터 이상했다” 홍상수 김민희 이상행동 폭로

153456

홍상수 본처 曰 “열애 전부터 이상했다” 홍상수 김민희 이상행동 폭로

홍상수 김민희가 열애를 인정하기 전부터 이상행동을 한 정황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은밀한 뉴스룸’에 출연한 리포터 김태진이 홍상수 김민희 과거 인터뷰 일화를 공개한 것인데요.

이날 김태진은 홍상수 김민희 관계가 알려지기 전에,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제작발표회 당시 목격했던 이상행동을 이야기해주었습니다.

그는 “보통 주연 배우들 인터뷰 때 감독님들은 신경 안 쓰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당시 홍상수 감독님은 가까운 거리에서 배우들을 흐뭇하게 지켜보고 리액션을 해주더라”며, “그때 당시 그게 조금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김태진은 당시 ‘이 영화가 홍상수 감독의 자전적 이야기라던데 맞느냐’는 질문을 하자 김민희가 눈에 띄게 당황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무 의도없이 한 질문인데 김민희의 반응이 이해가 안됐다며 “나중에 두 분이 관계를 인정하고나서 모든 상황이 퍼즐처럼 맞춰지더라”고 말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태진의 발언과 함께 홍상수 부인의 인터뷰도 화제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홍상수 부인은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영화를 본 후, 한 인터뷰에서 “영화를 보면서 이미 불안한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홍상수 김민희 불륜 행각이 아직까지 주목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