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가 매일 삭제하고있는 19가지 소름끼치는 비밀들

129383

착한 얼굴의 한효주

착한 드라마에 착한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착한 얼굴로 착한 얘기만 하는 줄 알았던 배우 한효주. 하지만 그녀의 얼굴 뒤에는 놀라운 인성이 숨겨져있는데요.

얼굴과는 사뭇 다른 인성

당시 선배 김남주와 공동 대상을 받았던 한효주는 소감의 끝맺음은 본인이 하고 싶어 아득바득 애를 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결국 소감에 소감에 소감을 이어가다 한효주가 끝을 마무리했으며 시청자들은 이 일로 그녀의 남다른 인성이 들어났습니다.

참고로 김남주가 한효주보다 11년이나 선배입니다.

계속되는 삭제

이 영상으로 국민 비호감이 된 한효주. 그래서인지 영상이 끊임없이 삭제되더니 결국 남은 건 딱 한 개 정도입니다.

착한 얼굴의 배우

사실 선배랑 기싸움하기 전 한효주의 이미지는 호감이었습니다. 단아하며 얌전한 분위기, 선행에 솔선수범하는 모습 등이 대중들의 인기를 샀습니다.

한효주와 한효주의 아버지

게다가 공군 중령 출신의 아버지 밑에서 태어나 2007년에는 공군 홍보대사를 맡기도 했는데요.

위선자 한효주

그러나 2013년, 한효주의 이미지를 뒤집어버린 사건이 발생합니다. 한 공군 부대에서 벌어진 사망 사건 때문이었습니다.

2013년, 공군에서 한 중위와 함께 일하던 대학생 김 일병은 어느 날 갑작스럽게 극단적 선택을 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조사 결과 한 중위가 김 일병에게 정신적 압박 및 무장구보까지 시켰다는 사실이 드러났는데요.

감춰지는 사건의 진실

그러나 공군은 이 사건을 묻기에 급급했습니다. 김 일병이 극단적 선택을 했다는 것은 사건 발생 20일이 지난 다음에야 유족에게 알려졌고, 사건의 전말을 알게 된 것도 10개월이 지난 후였죠.

1년의 조사 결과, 이 사건은 정신병 문제로 인한 일반 사망 사건으로 끝났는데요.

참고로 김 일병은 입대 전 정신과 치료 이력도 전혀 없었다고 하죠.

악마보다 악마같은 동생

한효주와 한효주의 남동생 ‘한 중위’

한효주를 이야기할 때 이 사건을 빼놓을 수 없는 이유는한 중위가 한효주의 동생이기 때문입니다. 한 중위는 공군 중령의 아들이자, 공군 홍보대사를 역임한 유명 연예인의 동생이었던 것이죠.

이 사건은 김 일병 사망 1년 뒤에야 고려대에 대자보가 붙으며 알려졌습니다.

천사가면을 쓴 한효주

그리고 대자보가 붙은 다음 날, 한효주는 고라니 선행으로 언론을 장식했습니다.

한 네티즌의 목격담에 의해 알려진 이 선행은 고속도로에서 차에 친 고라니에게 한효주가 물을 주고 돌봤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고라니 선행의 진실

고속도로에서 고라니가 치였는데 죽지 않고 다치기만 할 수 없고,고속도로에서 갑자기 차를 세울 수 없고, 차 두 대가 한참 서 있는데 아무 문제가 없던 것도 이상하죠. 결국 동생 사건을 덮기 위한 억지 언플이라는 결론이 지어지며 한효주는 비난을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언론플레이의 여왕

그리고 당시 한효주의 연관검색어 ‘한효주 동생’이 이상하게 표기됐으며 언론 기사도 삭제됐다는 증언이 이어졌습니다.

군인역할을 맡게 된 한효주

최근 5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한효주가 맡은 역할은 경찰특공대 전술요원.

참고로 올 초에 보도된 기사에는 ‘직업군인’이라고 되어 있으니, 피해자 유족들의 심경은 과연 어떨까요?

한효주의 연기력 의문점

한효주의 총 맞는 연기

그렇다고 연기를 수준급으로 잘하는 것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한효주는 매 작품마다 연기력 논란에 휩싸입니다.

이쯤되면 왜 자꾸 캐스팅되나 궁금한데.. 알고보니 소속사 대표가 이병헌이었습니다.

이병헌의 그림자

이병헌이 설립한 뒤 현재는 대형 기획사가 된 BH엔터테인먼트는 김 일병 사건 당시 놀라운 언플 능력을 보여줬죠.

하필 동시에 이병헌의 외도 논란이 터지며 이병헌과 한효주는 쌍으로 연예계 퇴출 위기에 놓였는데요. 물론 지금은 잘 먹고 잘 삽니다.

효주듣기평가

이 말은 그냥 옥수수 먹고 싶으니까 사먹자는 뜻입니다. 보는 사람마저 열 받게 하는 화법이죠.

한효주를 거쳐간 남자들

한창 찬란한 유산으로 국민 여배우가 됐을 무렵, 한효주는 열애설에 얽힌 바 있습니다. 상대는 탤런트 겸 사업가 강도한이었는데요.

당시 라이징으로 떠오르던 인기를 버릴 수 없었는지 한효주 측은 24시간의 침묵 끝에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는 입장을 내놓았죠.

친한 동료 배우 강동원

한효주 강동원 열애설 사진

최근에는 강동원과 열애설에 휘말렸습니다. 미국, 일본, 이태원 등 국경을 넘어서까지 함께하는 모습이 목격됐기 때문인데요.

우연찮게 두 사람은 골든슬럼버, 인랑 두 작품을 연달아 함께했죠.

둘 다 쿨하게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이병헌과 합방 후기

한효주는 이병헌과 광해에서 호흡을 맞췄습니다.

그리고 이병헌과의 합방신에 대해서 이병헌 선배님이 너무 잘 느껴주셨다는 농담을.. 네.. 농담이라고 하네요.

야심찬 할리우드 데뷔

한 중위 사건의 여파가 컸던 걸까요? 한효주는 이후 쎄시봉, 뷰티인사이드, 해어화까지 폭망하며 부족한 티켓파워를 스스로 증명했습니다.

한효주의 할리우드작 ‘트레드 스톤’

골든 슬럼버, 인랑까지 폭망시킨 한효주는 야심차게 할리우드로 향했지만.. 참담한 퀄리티만 남긴 채 쓸쓸히 시즌을 마무리했죠.

개념 있는 척한 여배우의 민낯

“버닝썬 여배우”로 의심되는 한효주

군인 동생의 죄는 언론플레이로 묻어둔 채, 직업군인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한효주. 그래도 개념 여배우라는 가면은 벗어던진 모양인데.. 과연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