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양재웅 교제하게 된 계기! “시아준수 때문이다?”

16842

하니 양재웅 교제하게 된 계기! “시아준수 때문이다?”

출처 : SBS뉴스

하니 양재웅 커플이 2년째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출처 :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

하니 양재웅 커플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거나 서로 부딪힌 적이 없어서, 10살의 나이 차이를 뚫고 어떻게 만난 것이냐는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출처 : MBC <라디오스타>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하니 양재웅 커플이 ”시아준수” 때문에 만나게 되었다는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출처 : MBC <라디오스타>

하니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에서 친해진 이두희에게 ”사이준수가 하니 동영상을 보는 걸 들켰다”는 사실을 듣게 되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출처 : MBC <라디오스타>

그 계기로 이두희에게 시아준수를 소개받은 하니는 서로 연락을 하다가 뮤지컬을 계기로 가까워졌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디스패치

그러다 1월 1일날 하니와 시아준수가 집에서 나온 사진이 보도되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끈 것인데요.

출처 : KBS2 <연예가중계>

하지만 1년 정도 후에 결별 소식을 알리면서 하니 김준수 결별 사유를 추측하는 뉴스가 이곳, 저곳에서 터지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 TV리포트

그 무렵 ‘한국방문의해 기념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MC를 맡은 하니가 전현무와 함께 무대에 서게 되었는데요.

출처 : KBS Joy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전현무가 생방송 도중 하니라는 이름을 가지고 말장난을 하다가, ”준수하니 어떠냐. 얘가 준수하다”는 멘트를 날렸습니다.

출처 : KBS Joy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이에 하니가 등을 돌린 채 눈물을 보이자 온라인 커뮤니티 상으로 갑론을박이 쏟아졌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일부 네티즌들이 ”전현무 농담이 과했다”, ”전현무가 사과해야한다”고 말하는 한편, ”공개열애하면서 언급될 줄도 몰랐냐”, ”애도 아니고, 저런 말에 울다니…. 멘탈이 의심된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SBS <토요일이 좋다 – 백종원의 3대 천왕>

이 밖에도 하니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해하지 못할 순간에 눈물을 보여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SBS <스타킹>

하니의 멘탈이 걱정된다는 팬들의 우려가 나오기 무섭게, 하니가 점차 심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출처 :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tvN <온앤오프>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이나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해 ”심리학 강의를 듣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출처 : tvN <온앤오프>

게다가 매일 아침 20분 동안 명상을 하고 있다고 말해, 네티즌들이 ”하니가 어른스러워졌다”, ”살아가는 방법을 배워가는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

이에 수많은 누리꾼들이 ”정신과 의사인 양재웅을 만나 과거의 상처를 치유하고, 마음이 건강해지는 공부를 하고 있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출처 : W진병원

실제로 양재웅은 W진병원 대표원장으로 여성 환자들이 입원 치료에 대한 부담을 갖지 않도록 전문 인력과 각종 시설에 노력을 가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진병원/W진병원>

여성 환자들의 특성을 분석하여 치료 및 입원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세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이에 대해서 ”하니가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한창 힘들 때 너무 위태로워 보였음”, ”혹시 상담받다 만난건 아니겠죠?”, ”혹시나 치료자와 한자 사이로 만난 사이라면 비윤리적이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