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꿇어”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나연 저격 논란

3358

“트와이스 꿇어”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나연 저격 논란

출처 : 한국일보, MBC <복면가왕>

블랙핑크 제니가 트와이스 나연을 저격했다는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가 19일날 공개한 신곡 ‘핑크베놈’에서 트와이스를 저격한 가사가 눈에 띈 것인데요.

출처 : 네이버

제니가 부른 첫 부분부터 트와이스를 디스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팝콘이나 챙겨, 껴들 생각 말고” ‘핑크베놈’의 가사 부분이 문제가 된 것이죠.

출처 : 유튜브 채널 <JYP Entertainment>

여기서 팝콘이란,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를 떠올리게 만들었습니다. 이 뮤직비디오에서 트와이스가 모여 팝콘을 든 채 영화를 보는 장면이 화제가 됐었는데요.

출처 : 뉴스1

이 장면으로 트와이스는 CGV와 계약을 체결하여 팝콘이 포함된 ‘트와이스 콤보 세트’가 출시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네이버

뿐만 아니라 ‘핑크 베놈’의 가사 중에서 ”talk that talk”도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JYP Entertainment

이 역시 제니의 가사로 트와이스가 이번달 26일 선보일 앨범 ‘BETWEEN 1&2’ 속 타이틀곡 ”Talk that Talk”이 연상시켰습니다.

출처 : 네이버

게다가 그 다음 가사인 ”눈감고 팝팝(pop pop) 안 봐도 척”도 논란이 되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MBCkpop>

트와이스 나연의 솔로곡 ‘pop’이 생각난다며, 제니가 나연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형성된 것인데요.

출처 : 네이버

제니 다음으로 파트를 맡은 리사도 ”원 바이 원 덴 투 바이 투(One by one then Two by two)”라는 랩을 내뱉었습니다.

출처 : YG엔터테인먼트

제니의 가사와 리사의 가사를 종합해보면 ”솔직하게 말해볼까. 내가 눈감고 총을 쏘더라도, (너희들은) 안 봐도 하나씩 둘씩 쓰러질 거야”와 같은 뜻이 형성되죠.

출처 : 구글

블랙핑크가 트와이스를 저격한 것이 맞다면 ”트와이스 실력과 노래는 별 것 아니며, 마음만 먹으면 넘어설 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블랙핑크랑 트와이스 친한데 왜 그러냐”, ”블핑이 굳이 디스할 이유가 있겠냐”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스포츠한국, 텐아시아 (나연 제니 순)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이 ”나연이 제니 따라할 때부터 알아봤다”며, 나연이 제니의 공항패션을 따라해 팬들의 비난을 받은 적이 있다고 주장했는데요.

출처 : YG, JYP (제니, 나연 순)

SNS만 따라한 것이 아니라 앨범 자켓 사진까지 제니를 따라했다는 비난이 이어지고 있어 트와이스 나연을 향한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