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가 내한하자마자 BTS 찾아가서 한 말 “방탄소년단 XX이야”

2180

톰크루즈가 내한하자마자 BTS 찾아가서 한 말 “방탄소년단 XX이야”

출처 : 영화 <탑건: 매버릭>

영화 ‘탑건: 매버릭’이 개봉하자, 배우 톰크루즈가 내한했다는 소식이 보도되었습니다.

출처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MHN스포츠

톰크루즈가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을 만나려고 용산 사옥에 나타났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운데요.

출처 : JTBC

인천 국제공항에서 내려 팬들을 맞이할 때부터 톰크루즈의 한국 사랑은 여전했습니다.

출처 : JTBC

한국 땅을 밟자마자 ”그리운 한국 땅에 왔다. 한국 팬이 너무 보고 싶었다”고 인터뷰해 화제가 되었죠.

출처 : JTBC

게다가 톰크루즈를 기다리고 있던 한국 팬들에게 한국어로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이슈가 되었습니다.

출처 : JTBC

게다가 콤 크루즈가 팬들에게 갑자기 ‘돌아서라’는 제스처를 취했는데요.

출처 : JTBC

그러면서 팬들의 핸드폰을 셀카모드를 바꿔서 팬들과 다 같이 사진을 찍어 네티즌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출처 : JTBC

경호원들이 셀카를 원하는 팬들을 제지하자, 톰크루즈가 직접 경호원들을 손으로 제지하기도 했죠.

출처 : 텐아시아

톰 크루즈는 영화 시사회 자리에서도 한국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기자들 앞에서 한국에서 유행 중인 포즈를 취해준 것인데요.

출처 : SPOTV news, MK스포츠

한국 아이돌 팬덤 문화에서 자리잡은 손가락 하트, 볼 하트를 해주어서 확실히 팬서비스해주었습니다.

출처 : STARNEWS

게다가 이 행사 자리에서 한복 항공 점퍼를 선물로 받자 진심으로 기뻐했는데요.

출처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시사회 자리가 끝나자 서울 광장시장을 돌아다니던 톰 크루즈가 갑자기 BTS의 팬이라고 밝히며, BTS의 노래 ‘버터’와 ‘다이너마이트’ 춤을 따라췄습니다.

출처 : 방탄소년단 SNS

아쉽게도 톰크루즈와 BTS의 스케쥴이 맞지 않아 만나지 못했지만 톰크루즈의 인터뷰로 난리가 났죠.

출처 : 인피니트 공식 트위터

톰크루즈가 ”저스틴 비버나 아리아나 같은 미국 팝스타들은 잘 몰라도 BTS같은 아이돌 노래는 일일히 찾아듣는다”고 전하였습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그리고 BTS 소속사 관계자가 추천한 고깃집에 방문해 고기쌈을 싸서 한입에 넣어먹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한국어로 ‘맛있다’고까지 말했다는 소식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톰크루즈 너무 좋다, 영화 꼭 볼 거다”, ”영화 탑건 너무 기대된다”, ”톰크루즈가 또 한국 오면 좋겠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