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 테스트 해보기! 나는 누가 나올까? 링크 및 결과 살펴보기

1808

짱구 테스트 해보기! 나는 누가 나올까? 링크 및 결과 살펴보기

<제일 밑에 짱구 테스트 링크 있습니다>

요즘 MBTI 급으로 짱구 테스트가 인기몰이 중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짱구테스트에는 어떤 질문 유형이 있고,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살펴볼까요?

가장 먼저 나온 질문부터 귀엽네요. 잘생긴 사람들을 봤을 때! 잘생겼다고 말하면 당황스러워하지 않을까요? 보통 속으로만 이야기하는 듯~

이상형은 역시 연상! 연하보다는 요즘은 리드해주는 연상이 대세죠.

애인과는 전화보다는 카톡이 편한 것 같습니다. 전화는 아무 말도 안 하고 있으면 어색하더라고요~ 저만 그런가요?

시험에서 모르는 문제가 나온다면 찍어야죠! 그래야 다른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끝까지 고민하는 건 시간 낭비~!

친구가 울고 있으면 궁금해서 꼭 물어봐야 성미가 풀립니다. 이유를 알고 있어야 위로가 가능하지 않을까요?

더 좋아하는 동물은 고양이! 강아지도 귀엽지만 저는 너무 반가워하면 부담스럽더라고요. 적당한 거리를 두는 고양이가 쵝오!

피자 한 조각이 남았는데 홀라당 먹는 나쁜 사람이 있다?! 그런 분들 별로 없을 것 같은데… 설마 내가 먹는다 고르신 분들 계시나요?? 취존해드립니다!

애인과 데이트하면 미술관! 야구룰은 잘 몰라서 재미없을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미술전시는 자주 가는 편이라 같이 갔음 좋겠네요~

친구 집에 처음 간다면 다소 불편합니다. 자주 간 곳이라면 좀 편하게 있긴 한데 처음 가면 눈치가 보이더라고요.

혼자 길을 걸으면! 빠르게 걷는다는 없어서 아쉽네요. 집에 빨리 가고 싶어서 빨리 걷는데… 성격이 급하기도 해서요. 활기찬 성격은 아니라서 차분하게 선택했습니다!

시식코너! 전 혼자 잘 안 가요. 무언가 사야할 것 같아서 눈치보입니다. 사람이 많이 있다면 얼른 먹고 오는 편~

짜증날때는 음악듣기! 예능보기! 생각없이 보고 들을 수 있는 신나고 재밌는 걸 찾는 편입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저는 짱아 캐릭터가 나왔네요. 제 최애 캐릭터가 짱아인데 너무 기분 좋습니다. 행동대장, 지고 못사는 성격 이런걸 보면 꼭 맞는 테스트는 아닌 것 같아요. 저는 가만히 앉아서 듣는거 잘하는데! 그냥 재미로 하면 좋은 테스트 같아보이네요.

https://heumgu.netlify.app/

↑↑↑↑
여기 링크로 들어가시면 짱구 테스트 하실 수 있으니 어떤 캐릭터가 나오는지 꼭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