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이 다 사놓는 중!” 여름철 사무실 필수템 TOP3

1947

“직장인들이 다 사놓는 중!” 여름철 사무실 필수템 TOP3

출처 : GIB

여름이 오면 직장인들이 꼭 사놓는 여름철 필수템이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잡코리아

어떤 사람은 추위를 너무 많이 타고, 어떤 사람은 더위를 너무 많이 타기 때문에 직장인들에게 여름철에 꼭 사둬야 하는 물건이 있는 것인데요.

출처: http://smilev.tistory.com/166

그래서 오늘은 직장인들이 꼭 사놓는 여름철 사무실 필수템 TOP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게시물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

TOP3. 탁상용 선풍기

출처 : 앱스토리

더위를 타시는 분들이라면 탁상용 선풍기가 꼭 필수입니다. 아무리 더운 날씨라도 추위를 타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탁상용 선풍기를 사두시는 것이 좋은데요.

출처 : 앱스토리

게다가 중앙냉방으로 온도를 조절하는 사무실도 있기 때문에 아무리 온도를 낮춰도 더운 분이 계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탁상용 선풍기 강추드리고 있죠!

출처 : 앱스토리

탁상용 선풍기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선풍기를 분리 시키면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겸 탁상용 선풍기도 있는데요.

출처 : 쓸모

미스트가 나오거나, 가습기가 같이 붙어있는 제품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자세히 살펴보신 다음에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TOP2. 쿨방석

출처 : 캔서앤서

요즘따라 갑자기 온몸이 꿉꿉하고 찐뜩찐뜩하셨나요? 특히 장마철에는 습도가 장난 아니라서 보송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없는데요.

출처 : 옥션

그럴 때에는 쿨방석을 구매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제품은 엉덩이를 보송보송하게 만들어드리고 있죠.

출처 : 옥션

게다가 통풍도 잘 되어서 엉덩이에 땀 날 일이 없습니다. 일어나는 일이 거의 없어서 땀이 더 잘 차는 엉덩이를 시원하게 해주기 때문에 몸 속 온도를 낮춰줄 수 있는데요.

출처 : 천년인터내셔널, G9

만약 사무실 에어컨 온도가 불만족스럽다면 ”쿨방석 + 탁상용 선풍기” 콤보로 더위를 이겨내보시길 바랍니다.

TOP1. 발 선풍기

출처 : 유튜브 채널 <SBS STORY>

손과 얼굴은 물론, 발까지 땀이 나고 계시나요? 그럴 때에는 얼굴만 시원하게 만드는 선풍기 말고 다리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방법을 쓰셔야 합니다.

출처 : 전자신문

바로 발 선풍기를 구입하시면 되는데요. 책상 밑에 두면 되는 제품으로 밑에서 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발은 물론 다리 전체까지 시원해질 수 있습니다.

출처 : 조선비즈

신세계 전용진 부회장이 사용해서 이슈가 되었죠. 발 선풍기를 사용하면 장마철에 비 맞고 오느라 발이 젖어도 금방 말릴 수 있습니다.

출처 : 핫트랙스

발 선풍기 외에도 발을 올려놓을 수 있는 발 해먹도 유행이라고 하니, 땀이 잘 나는 발을 가지고 계시다면 두 개를 한꺼번에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