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수 “시어머니 팔아서” 불쌍한 척 하다가 딱! 걸린 정황

1995

지연수 “시어머니 팔아서” 불쌍한 척 하다가 딱! 걸린 정황

출처 :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NEWSIS

방송인 지연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가수 일라이와의 갈등상황이 이슈가 된 적 있습니다.

2 출처 : SBS Plus <강호동의 밥심>

출처 : SBS Plus <강호동의 밥심>

지연수는 일라이와의 이혼 사유를 두고, 지연수의 시어머니가 막무가내로 월셋집 보증금을 빼앗아갔다는 주장을 펼친 것인데요.

출처 : SBS Plus <강호동의 밥심>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한 지연수가 ”내가 전남편의 명의로 아파트를 해줬는데 나랑 상의도 없이 명의를 시어머니 이름으로 바꾸었다”고 폭로했습니다.

출처 : SBS Plus <강호동의 밥심>

그것도 모자라 ”한달 뒤 보증금을 들고 한국을 떠났다”며, 그 이후부터 월셋집에서 산 것은 물론 신용불량자로 지내왔다고 고백했습니다.

출처 : 머니S

하지만 이 폭로가 거짓이라는 사실이 드러나자, 지연수는 이에 대해 ”이렇게 까지 파장이 클 줄 몰랐다. 이렇게까지 욕먹는 상황인 줄 몰랐다”고 답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출처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지연수의 시어머니는 단지 월세에서 월세로 이사를 하게 된 것 뿐이며, ”보증금 2300만원에서 5000만원으로 옮기는 과정에서 일라이, 지연수, 제3의 인물에게 돈을 빌렸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출처 :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지연수는 이 과정에서 2000만원을 빌려준 것인데, 방송에서 시어머니가 월세를 동의없이 바꾸며 보증금을 가지고 미국으로 도망갔다는 거짓을 말한 것이었습니다.

출처 :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어머니 때문에 지연수가 신용불량자가 되어버렸다는 폭로도 거짓이었는데요. 지연수가 시어머니에게 돈을 빌려준 것은 2015년도였고, 신용불량자는 2019년 이후로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지연수 인스타그램, SBS Plus <강호동의 밥심>

하지만 지연수는 신용불량자라고 하기에는 수많은 명품 가방과 신발을 착용한 SNS 사진이 적발되었습니다. 지연수의 명품 논란이 일자, 이 사진들은 바로 삭제되어 논란이 됐는데요.

출처 : 지연수 인스타그램, 김영희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지연수는 개그우먼 김영희의 2세 소식에 축하금을 보내주기도 하였습니다. 신용불량자라고 하기에는 다소 큰 금액을 현찰로 보내주었습니다.

출처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일라이의 부모님이 미국에서 식당을 운영하며, 체인점이 20개나 된다는 사실이 드러나 ”금수저 집안으로 이사가놓고 신용불량자가 왠말이냐”는 반응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 G마켓

사실 지연수가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에도 출연해 신용불량자가 되었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입은 몽클레어 롱패딩이 무려 318만원에 달한다는 사실 또한 들통나고 말았죠.

출처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과거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제작진이 일라이&지연수 부부를 위해 스몰웨딩을 기획해줬으나, 지연수가 호텔식 웨딩이 하고 싶다고 말해 제작진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출처 : 지연수 인스타그램

결국 그날 방송에서 일라이&지연수 부부는 호텔식 웨딩을 치르고, 웨딩 화보를 위해 비즈니스 좌석을 타고 하와이를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시부모님 몰래 하와이, 제주도, 파리, 로마를 돌아다니며 여행다녔는데요.

출처 : KBS <자본주의학교>

지연수는 이에 그치지 않고 KBS 예능 프로그램 ‘자본주의학교’에 출연하여 또 다시 신용불량자에 대한 언급을 시작하였습니다. 지연수는 2만원이 없어서 아들에게 치킨을 사주지 못했다고 밝혔죠.

출처 : 한류타임즈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 A씨가 자신이 피해자라고 주장하며 ”지연수는 케이블 채널에서 본인의 이미지만 열중하느라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폭로로 일라이를 비롯한 일라이 부모는 엄청난 피해를 봤다”는 게시물을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지연수가 바로 맞고소를 하며, 폭로한 누리꾼 A씨에게 강경대응하였습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거짓말한 거 맞으면서 왜 고소하냐”, ”지연수 실망이다”,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어디까지가 거짓이냐”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