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제니와 결별 후 女모델과 데이트 논란

36082

지드래곤, 제니와 결별 후 女모델과 데이트 논란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제니 결별설이 터진지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스캔들이 터져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 : NEWSEN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지드래곤과 결별했다는 소식을 내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보이그룹 BTS의 멤버 뷔와 데이트하는 장면이 발각되었는데요.

출처 : 데일리패션 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제주도에서 드라이브하는 장면이 찍혀서 제니가 양다리를 걸쳐 지드래곤과 헤어졌다는 찌라시가 퍼지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블랙핑크의 팬덤과 BTS의 팬덤 측에서 사진 속 남녀가 제니는 확실하지만, 뷔는 아니라는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바로 뷔의 옆모습이 미묘하게 다른 닮은 모델이라는 주장을 내세운 것인데요.

출처 : YG프로듀서 블로그

팬들에 추측에 힘입어, 제니와 지드래곤의 소속사의 프로듀서라고 주장 중인 누리꾼의 블로그에도 사진 속 남성이 광고 촬영때문에 만난 모델이라는 입장이 나왔습니다.

출처 : YG프로듀서 블로그

이 블로그 글에 따르면, ”지드래곤이 스토킹 사실을 숨기기 위해 제니를 이용해왔다”며 지드래곤 제니 커플이 그동안 거짓으로 사귀어왔다는 듯한 뉘앙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젠틀몬스터

이로인해 제니와 의문의 남성이 선글라스 브랜드로 유명한 젠틀몬스터 광고 촬영으로 차에 탑승하고 있었던 것이라는 설이 퍼졌는데요.

출처 : 젠틀몬스터

이 글을 접한 네티즌들도 이 사진이 오래된 거라며, 최근 오렌지색으로 염색을 한 제니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뷔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러한 추측이 무색하게도 뷔와 지드래곤이 SNS 상에서 기싸움을 하고 있다는 여론이 나오고 있는데요.

출처 : 뷔 인스타그램, 제니 인스타그램

제니와 함께 프로필 설명란을 ‘V’와 ‘J’와 같은 이니셜 대문자 하나만으로 맞추는 등 교제 중임을 버젓이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뷔 인스타그램

뷔는 이러한 상황을 의식하는 듯, 지드래곤이 런칭 중인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을 상징케하는 데이지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SNS에 시든 데이비 사진이 올라와 ”지드래곤을 도발하는 거다”와 같은 여론이 형성되자, 지드래곤이 바로 싱싱한 데이지 사진을 올린 것인데요.

출처 : 피스마이너스원 브랜드 인스타그램

그러다가 결국 지드래곤이 자신이 운영 중인 ‘피스마이너스원’ 브랜드 계정의 프로필 사진을 가운데 손가락 사진으로 교체했습니다.

출처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자신의 본계정 게시물에, ”그들이 나를 싸우게 만들었다”고 적힌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출처 : 뷔 인스타그램, 제니 인스타그램

제니랑 뷔는 보란듯이 흑백으로 된 커플 사진을 동일 시간대에 올려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출처 : 네이트뉴스

이러한 도발에, 지드래곤도 유명 女모델과 데이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김아현 인스타그램

지드래곤과 늦은 시간까지 데이트한 모델은 김아현이었는데요.

출처 : 김아현 인스타그램

김아현의 SNS에 지드래곤의 모습이 업로드되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지드래곤 제니랑 헤어지더니, 둘이 사귀고 있는거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