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 탈탈 털릴 수 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2022년 버전 TOP3

2915

“지갑 탈탈 털릴 수 있다!” 코스트코 추천상품 2022년 버전 TOP3

출처 : 코스트코

코스트코는 연회비만 내면 이용할 수 있는 창고형 마트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한번 장보신 분들은 여기서만 장을 보고 계실 정도로 없는 물건이 없는 곳이죠.

출처 : 코스트코

하지만 코스트코 연회비가 비즈니스 회원권은 33,000원, 골드스타 회원권은 38,500원이라고 합니다.

출처 : 코스트코

연회비가 생각보다 비싼 만큼, 알뜰하게 이용해줘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코스트코 추천상품 TOP3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본 게시물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

TOP3. 커스타드 필링 크로와상

출처 : 티스토리 <위대한 상상>

코스트코하면 항상 언급되는 요 녀석! 커스타드 필링 크로와상인데요. 코스트코 베이커리 코너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품이라서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구매하신다고 합니다.

출처 : 네이버 블로그 <H LOG>

크로와상 크기가 크고 한 상자에, 6개나 들어있어서 없어서 못 사는 상품이죠. 그런데 게다가 가격도 7,990원! 아주 착한 가격인데요.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영감얻은할머니>

한 입 베어불면 커스타드 크림이 가득 배어나와서 정말 맛있다고 하니, 꼭 한 번 구입해보시길 바랍니다.

TOP2. 비프 스테이크 바

출처 : G마켓

비프 스테이크 바를 처음 보시는 분들은 이게 대체 뭔지 싶으실 겁니다. 이건 바로 코스트코에서 판매 중인 육포인데요.

출처 : G마켓

코스트코에는 다양한 종류의 육포가 있지만 비프 스테이크 바 만큼 맛있는 육포가 없다고 합니다.

출처 : G마켓

맛만 좋은 것이 아니라 육포 10개에 10,390원!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죠.

출처 : 딴지마켓

게다가 두께도 두툼하고 고기 맛도 부드러워서 맥주 안주로 일품이라고 하네요.

TOP1. 화장품

출처 : 네이버 블로그 <storefarm.naver.com/itrus>

마트에 무슨 화장품이냐고 하실지도 몰라도 코스트에 파는 화장품은 꼭 구매하셔야 합니다.

출처 : HyoNa Sing,B♥

다른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출처 : 코스트코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이나 조말론 향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까지!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가 판매대에 놓여 있습니다.

출처 : 코스트코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같은 경우는 1개에 3만원대인데 코스트에서는 2개+여행용 키트까지 45,000원을 넘지 않는다고 합니다.

출처 : HyoNa Sing,B♥

화장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코스트코로 장보러 간 김에 꼭 한번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