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남편 ‘가정ㅍ력’ 논란 “조민아를 내동댕이치고 XX했다”

2402

조민아 남편 ‘가정ㅍ력’ 논란 “조민아를 내동댕이치고 XX했다”

출처 : 조민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쥬얼리의 전 멤버였던 가수 조민아가 가정 ㅍ력을 당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출처 : 조민아 블로그

조민아가 블로그를 통해 ‘엄마는 강호(아들)를 지켜야 하니까 지금까지 다 이겨내왔어. 소중하고 소중한 우리 강호. 꾹꾹 눌러가며 참아왔던 아팠던 거 다 치유하고 사랑하는 내 아가랑 평생 행복만 할 거야.’라는 글을 게재한 것인데요.

출처 : 조민아 인스타그램

게다가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강호가 곤히 잠든 사이에 매일같이 반복되던 숨 막힘 끝에 엄마는 바닥으로 내동댕이쳐지고 과호흡성 쇼크로 정신을 잃었고 119가 왔고 경찰이 왔고.. 강호를 만나고 어제 처음으로 과호흡이 와서 엄마 너무 놀랐어’과 같은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출처 : 조민아 인스타그램

게다가 조민아의 지인이 ‘아프지마. 내 친구’라는 댓글을 달자, 조민아가 ‘어제도 안방 문고리 발로 차서 부수고, 목덜미 잡아서 바닥으로 집어 던져서 나 고꾸라지고… 119 앞에선 심폐소생술 미리 하고 있고 가고 나선 다시 ㅍ언 퍼붓고. 매일이 지옥 같아 살려줘’라는 대댓글을 달아 논란이 되었습니다.

출처 : 여성조선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조민아 남편이 때린 거 아니냐’, ‘조민아 남편이랑 3주만에 결혼하더니… 그럴 줄 알았다’, ‘조민아 남편 때문에 경찰 출동까지 했다는데?’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