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때 여친 공개했다가 떡락한 연예인 TOP3

4556

TOP3. 민경훈

버즈 민경훈 씨는 ‘겁쟁이’, ‘가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꽃미남 밴드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민경훈씨의 여자친구 사건으로 인기가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민경훈씨는 버즈의 ‘가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남호정씨와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처음에 두 사람은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했지만, 결국엔 열애 사실이 발각되고 말았다고 합니다.

민경훈씨가 운영했던 쇼핑몰 도메인 명의자가 남호정씨였다는 점과, 홈페이지와 사무실, 전화번호 개설자 역시 남호정씨라는 것이 밝혀졌기 때문인데요.

민경훈씨는 이 사실에 크게 반성을 하며 쇼핑몰을 연지 두 달 만에 폐쇄를 했고, 남호정씨와도 2년간의 연애를 끝으로 결별을 하게 됐다고 합니다.

TOP2. 오종혁

보이그룹 ‘클릭비’ 데뷔한 오종혁씨는 ‘공개 연애의 레전드’라고 불렸습니다.

그 이유는 팬들이 가득 차있는 자신의 콘서트에서 공개적으로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무대 조명이 객석에 앉아있던 이다희씨를 비추자, 오종혁씨는 ‘이 여자가 내가 사랑하는 여자다’고 외쳤죠.

이다희씨는 팬카페를 통해 자신도 원래는 클릭비 팬 중 한 명이었으며, 오종혁씨와 사귄 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팬들은 오종혁을 가수로서 사랑하는 거지만 자신은 남자친구로서 사랑하게 됐다”는 발언을 해 뭇매를 맞아야했습니다.

TOP1. 첸

엑소 멤버 첸 씨가 임신 소식과 결혼 소식을 동시에 발표해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첸씨는 지난 2020년 1월, 엑소 팬클럽 사이트에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는데요. 첸씨가 직접 쓴 편지 내용에 따르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으며 결혼을 하게 됐다는 내용이었죠.

또 내용 중에 ‘축복이 찾아왔다’라는 말이 있는 것으로 보아, 여자친구가 혼전임신을 했을 것으로 추측됐기 때문에 팬들에게 더 큰 충격을 안겨줬는데요.

첸씨가 이전에 콘서트와 뮤지컬, 컴백 쇼케이스 등 자신의 스케줄이 있을 때면 여자친구를 초대했고, 이를 목격한 팬들도 꽤 있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첸씨의 일반인 여자친구는 자신이 따라간 첸씨의 스케줄 사진을 공개된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서 대놓고 럽스타그램을 하는 등, 첸씨와 연애 중인 사실을 굳이 숨기려 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팬들을 배려하지 않았던 탓일까요. 팬들이 첸씨 본가 지역에 버스 광고 시위까지 벌였다고 하네요.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