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이 3만원짜리 XX을…?” 이재용 딸 삼성 이원주가 입은 옷 총정리

3556

“재벌이 3만원짜리 XX을…?” 이재용 딸 삼성 이원주가 입은 옷 총정리

출처 : 연합뉴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딸 이원주가 결혼식에 참석하면서 입은 드레스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뉴시스, 브랜드 ‘베르사체’

이원주가 입고 온 옷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바르사체’에서 나온 원피스로, 170만원대에 판매 중인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이 드레스를 접한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검소하다”라고 하거나, ”재벌치고 저렴한 원피스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더팩트

게다가 이원주가 하객으로 참석한 자리가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장녀 결혼식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는데요.

출처 : 위키백과

재벌그룹의 딸이 서울의 5성급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이 아니라,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이원주는 친한 친구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날 입은 옷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입은 옷의 가격이 후드티의 경우 39,000원에 불과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신은 신발의 가격도 88,000원으로, 10만원이 넘지 않아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브랜드 ‘레트로페테’

졸업파티 때에는 이탈리아 브랜드 ‘레트로페테’의 검은색 롱 드레스를 입고 나왔습니다. 이 드레스의 가격이 60만원 대라서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를 구매해 현재 재고가 없는 상태입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검은색 롱 드레스와 함께 신은 구두는 약 8만원에 불과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리고 친구들과 찍은 사진에서 보인 드레스 또한 40만원 대로 알려져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중저가 브랜드로 알려진 ‘널디’의 후드티를 입고 있는 사진도 공개되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원주의 친구들도 유명한 재벌 그룹의 손녀라는 사실이 드러나 삼성 이원주가 겸손한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공주”라는 찬사까지 펼쳐지고 있는데요.

출처 : 빅히트 뮤직, 워너원 공식 트위터

이렇게 겸손한 재벌이자 ”대한민국의 공주”라고 불리는 삼성 이원주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과 ”워너원”의 팬이라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남자 아이돌 그룹 ”엑소”의 콘서트에서 목격했다는 증언도 쏟아져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사람 자체가 명품이다”, ”재벌이라고 다른 거 없구나”, ”재산만 다르지, 삼성 이원주도 또래 10대들이랑 똑같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