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할때마다 열애설ㄷㄷ 잘나가는 톱스타만 골라만난 여배우

14066

작품할때마다 열애설ㄷㄷ 잘나가는 톱스타만 골라만난 여배우

수수한 외모와는 달리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하며 데뷔하자마자 스타덤에 오른 김고은. 정형화된 미인상은 아니지만 잘 나가는 미남배우들이 줄줄 따른다고 한다.

송혜교마냥 작품마다 스캔들이 끊이지 않는 그녀, 김고은의 남자들에 대해 알아보자.

변요한

첫 남자는 무려 CC,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김고은과 같은 학교 동기인 변요한이다. 두 사람은 과거 한 매체를 통해 ‘충무로 유망주들의 만남’이라며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

둘 사이는 한예종 학생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한 비밀이었다고 한다. 변요한이 별로 유명하지 않을 때라서 그런지 별 화제가 되지 못하고 묻혔던 이 열애설은 변요한의 미생 출연 이후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열애설이 화제가 되자 김고은 측은 친한 선후배일 뿐이라고 해명했는데, 뜬금없이 두 사람이 주고받은 문자메시지 캡쳐본이 공개되면서 열애사실은 빼박인 걸로 드러났다.

이 캡쳐본은 변요한이 미생 촬영에 들어가기 전 SNS에 실수로 올렸다가 빛삭한 것으로, 어떤 네티즌이 저장해놨다가 타이밍 맞춰 풀어버린 것이라고 한다.

김동욱

두 번째 열애설의 주인공은 같은 소속사였던 김동욱.

한 매체에서 김고은, 김동욱을 포착한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이 ‘세부 데이트’를 떠났다고 열애설을 터뜨렸다.

목격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필리핀 세부의 한 리조트에서 손을 잡고 다니는 등 주변 시선은 아랑곳않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한다.

그런데 소속사 측에서는 이번에도 ‘친한 선후배’일 뿐이고 스킨스쿠버 동호회에서 떠난 필리핀 여행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진짜 해프닝일 뿐이었다.

신하균

사실 김고은의 남친은 김동욱이 아니라 신하균이었던 것이다.

신하균은 김고은 김동욱의 열애 증거라고 보도됐던 사진에 같이 찍혀있었는데, 철저하게 모자이크되었다가 뒤늦게 공개되었다.

지금까지 죄다 부정했던 김고은도 이 열애설만큼은 초고속으로 인정했다. 함께 스킨 스쿠버 모임을 하다가 가까워졌다는 두 사람은 띠동갑도 훨씬 넘는 17살 나이 차이로 화제가 됐다.

김고은은 도깨비 제작발표회에서 “신하균이 건강관리 잘하라고 응원도 해 줬다”면서 애정을 과시했지만.. 상당히 빨리, 9개월 만에 결별해 버렸다.

김고은이 도깨비 촬영으로 너무 바빠져서였다고 한다. 그런데 그들이 공식 결별을 인정하기 이전, 김고은은 다른 사람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공유

그 주인공은 바로 함께 도깨비를 촬영했던 공유.

김고은이 신하균과의 추억이 가득한 기존 SNS계정을 돌연 삭제하고 새 계정을 만들더니 공유와의 결혼식 사진을 제일 처음 업로드한 것이 화근이었다.

신하균과의 여행 사진은 재업로드 하지 않아서 결별 원인이 바로 공유 때문이라는 의혹이 피어올랐다.

찌라시에도 “김고은이 신하균과 헤어졌다고 공공연하게 말하고 다니면서 찰지게 대쉬했다”는 등 내용이 나돌면서, 둘의 열애의혹은 짙어졌다.

소속사 사장은 “직접 물어봤는데 김고은이 아니라고 했다”면서 계정을 삭제한 이유는 민낯 셀카 사진에 욕이 너무 많이 달려서였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정해인

도깨비 이후 슬럼프를 겪었다는 김고은은 잠시 공백기를 가졌다.

그리고 2019년,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컴백함과 동시에 열애설도 함께 컴백했다.

상대는 김고은과 호흡을 맞췄던 배우 정해인.

사실 그는 과거 도깨비에 김고은 첫사랑 역으로 특별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정해인과 촬영할 때 김고은이 너무 환하게 웃어서 공유가 질투를 할 정도였다고 한다.

그때 기회가 되면 다음 현장에서 만나자고 했다던 김고은. 실제로 다시 만나자마자 열애설이 터졌다.

당시 정해인은 한 인터뷰에서 연애 중이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망설임없이 “연애를 쉬면 안된다고 생각한다”며 “고은 씨와 계속 연애하고 있다”고 뼈 있는 농담을 건넸다.

이에 김고은은 정해인의 애정에 감사하지만 정해인 팬들이 무서워서 연애할 수가 없다고 답했다.

그리고 ‘친한 친구같은 오빠’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는데.. 이 말 어디서 많이 들은 것 같다.

이민호

마성의 김고은은 끝나지 않는다. 다음 해 더킹 영원의 군주에 함께 출연한 이민호, 김고은은 너무나 다정한 모습으로 열애 의혹이 불거졌다.

이민호의 10년차 팬까지도 칼같은 이민호가 저렇게 정신 못 차리는 건 처음 본다면서 이건 빼박이라고 인정해 버릴 정도였다.

하지만 이민호의 과거 여친들을 살펴보면 다들 묘하게 비슷한 분위기를 풍기는데.. 김고은은 그냥 엄청 귀여워했을 뿐인 것 같다.

데뷔 이후 평균 1년에 한 번씩은 열애설에 이름을 올리는 김고은. 이쯤되면 송혜교 못지않게 인생을 즐기고 있는 것 같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