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숙, 김학래와 이혼 위기 “한 달째 별거” 상태인 이유 발각

52987

임미숙, 김학래와 이혼 위기 “한 달째 별거” 상태인 이유 발각

개그맨 임미숙 김학래 부부가 이혼 위기에 처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2월 17일 방송된 IHQ 예능 프로그램 ‘결혼은 미친짓이야’ 7화에서 임미숙이 “(김학래와) 말 안 한지 한 달 됐다”고 고백한 것인데요.

임미숙은 “그냥 김학래 씨 이야기하는 것도 싫다. 없다고 생각하니까, 투명인간이라고 생각하니 훨씬 편하다”고까지 말해 임미숙 김학래 부부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를 듣고 있던 최양락이 “왜 싸운 것이냐. 또 도박했냐, 아니면 70세 먹은 언니랑 바람난 것이냐”라며 과거 김학래의 행각을 폭로하였습니다.

임미숙은 그런 게 아니라며 “돈을 어디에 썼냐고 물어봤더니 화를 내더라. 내가 보니까 주식을 했더라. 주식이 많이 떨어졌나보더라.”며 김학래의 잘못을 꼬집었습니다.

게다가 임미숙이 “카드를 빌려줬는데 카드내역서가 집으로 오지도 않는다”라고 말하자 팽현숙이 “(카드내역서) 다 집으로 와 원래! 두 집 살림하는구만”이라고 대답해 임미숙을 충격에 휩싸이게 하였습니다.

김학래는 도박과 주식으로 빚이 19억이 남이있는데도 불구하고 명품과 스포츠카만 좋아해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순 없어’에서는 “김학래와 별거 중”이라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임미숙 김학래 부부가 또 다시 이혼 위기에 휩싸이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도박에 바람까지 폈는데 이번엔 주식 투자?”, “나 같으면 바로 이혼한다”와 같은 의견을 내비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