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intj인 내 이상형 찾아보기!

2679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intj인 내 이상형 찾아보기!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 링크 맨 밑에 적어놨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이상형 월드컵은 연예인으로 많이 해봐서 익숙한데요.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라니 도대체 뭘까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해봤습니다!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은 특이하게 생일이랑 MBTI를 적더라고요. 왜 적는 걸까요?

분명히 내 제 성별이랑 파트너 성별을 잘 체크했는데 여성 분이 뜨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진짜 실존하는 인물이 아니라 AI로 만든 얼굴이라 그런 것 같았어요.

인공지능으로 만든 얼굴이라고 하지만 되게 자연스럽네요. 실제로 있는 사람 같았어요.

자세히 보면 자가복제하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저만 그런가요?

느낌가는대로 체크하다보니까 조금 더 얼굴이 하얀 쪽을 택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하얀 사람이 취향이라고 생각은 안 해봤는데 말이죠.

앞머리가 있으신 분보다 없으신 분이 좋아요~ 포마드한 분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더라고요.

정신없이 선택하다 보니까 16강! 아무래도 무표정보다 웃는 얼굴을 고르게 되던데, 여러분도 그러지 않나요?

하얗고 이마가 보이는 분! 딱 저 분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약간 승무원상에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여성분이 자꾸만 나오는 매직~ 저는 아까부터 저 이마가 훤하게 보이는 분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습니다.

8강에 들어서니까 고르기가 힘들어지더라고요. 많이 고민하면 오히려 더 헷갈려서 느낌가는대로 체크했습니다.

당연히 오른쪽! 이마가 보여야 남자다워보이고 시원시원해보여요.

이번에도 여성분 나왔네요. 오류가 꽤나 잦은 것 같아요.

4강에 들어서는 신중해졌습니다. 두 분 다 얼굴이 하얗고 웃고 있어서 선택하기가 힘들었어요.

이 부분은 고민 안 했습니다. 바로 왼쪽 선택!

왼쪽 분이 자꾸 눈길이 가더라고요. 다른 분들과는 유니크한 느낌이 들어서인가봐요.

위너는 이분! 실제로 있으면 좋겠네요~ 이런 분위기를 가지신 분 찾기가 힘든 것 같아요.

이 사람에게 연락처를 줄까요? 라며 이메일도 적으라는데, 설마 진짜로 있는 걸까요? 개인 정보가 빠져나갈 수 있으니 고민해보시고 작성해보세요!

https://worldcup.thingsflow.com/

이상, 신박한 일반인st 이상형 월드컵이었습니다. 위에 링크 달아드릴테니까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