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꼬시면 넘어올걸?” 이휘재 결혼식에서 미친짓한 여자연예인

2708

“이휘재 꼬시면 넘어올걸?” 이휘재 결혼식에서 미친짓한 여자연예인

출처 : 한경닷컴

유명 여자 연예인이 이휘재 결혼식에서 예의에 어긋나는 짓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결혼식에서 신부의 웨딩드레스를 고려해, 누가 됐든 간에 올 화이트 패션은 지양하는 편인데요.

출처 : 이데일리

하지만 탤런트 현영이 하얀 원피스를 입고 간 것은 물론, 단체 사진에서도 잘 보이는 가운데 자리를 고집했습니다.

출처 : bnt, 스타뉴스

이 날 이후로 현영이 눈에 띄는 결혼식 하객 패션을 보여주지 않아서 더 이슈가 됐는데요. 수많은 네티즌들이 ‘그 당시 현영이 왜 그렇게 입고 갔는지’에 대해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5 출처 : 매일경제

출처 : 매일경제

실제로 현영은 이휘재와 썸씽이 있었는지, 인터뷰에서 ‘내가 대시하면 넘어올 것 같은 남자’로 이휘재를 뽑았습니다.

출처 : epg

이휘재를 2년 넘게 짝사랑하고 있다는 에피소드에,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이휘재가 바람을 피웠거나 관심을 안 줘서, 복수하러 간 것 같다’는 의견을 내비쳤습니다.

출처 :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설마, 현영이 유치하게 그러겠냐’, ‘그냥 튀고 싶어서 그랬을거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는데요.

출처 : KBS2 <도전! 지구탐혐대>

하지만 현영은 과거 KBS2 시사/교양 프로그램 ‘도전! 지구탐험대’ 말레이시아 보르네오 섬 편을 출연하면서 유치한 이유로 모두를 속인 적이 있습니다.

출처 : KBS2 <도전! 지구탐혐대>

현영이 ‘도전! 지구탐혐대’ 촬영 과정에서 현영이 수영을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PD가 현영을 다소 심하게 나무랐습니다.

출처 : 브레이크뉴스

덕분에 방송 연출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방송에 내보내지도 못하게 되었다면 제작비에 대한 손해배상청구를 하겠다고 고발했는데요.

출처 : 브레이크뉴스

이 소식을 접한 현영과 현영의 소속사 측에서 앙심을 품었는지, 현영이 호텔에서 쉬고 있는데 PD가 자기 방으로 들어와 강제로 관계를 가지려고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출처 : 브레이크뉴스

현영은 양팔에 난 멍자국과 찢겨진 원피스 상의 사진을 증거로 제출해 큰 논란이 일었는데요.

출처 : 민주신문

PD가 현영에게 1억원의 합의금을 제안했지만 현영이 이를 거절했습니다.

출처 : 스포츠한국

하지만 뒤늦게 현영이 ㅅ폭행 증거를 조작해서 PD의 명예를 누락시키려고 했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출처 : 스포츠한국, 고뉴스

현영의 전 소속사 직원 J씨가 손해배상청구를 한 PD를 대상으로 복수하기 위해, 현영의 팔뚝에 립스틱으로 멍 자국을 그렸다고 고백했습니다. 그것도 모자라 현영의 원피스를 일부로 찢어서 거짓 증거를 모았다고 실토했는데요.

출처 : 유튜브채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 사실을 접하고, ‘현영 최근에 라스 나오던데 대박이다’, ‘이게 사실이면 무고죄 걸어야지’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