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가 재벌 사업가와 초고속 열애 인정한 진짜 이유

5593

이하늬가 재벌 사업가와 초고속 열애 인정한 진짜 이유

최근 배우 이하늬 씨가 깜짝 열애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상대와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빠르게 인정하며 축하받았는데요.

상대가 비연예인인만큼 공개된 정보는 얼마 없었지만, 누리꾼들은 이하늬 씨가 이번 열애설을 유독 빠르게 인정한 데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추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좀 더 알아볼까요?

원더우먼

이하늬 씨는 지난 7일, “늘 마지막은 서운하다”며 드라마 ‘원더우먼’의 종영 소감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전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열혈사제’ 등을 통해 탄탄한 배우 커리어를 쌓아왔던 이하늬 씨는 최근 해당 작품으로 첫 원 톱 주연을 맡아 1인 2역 연기까지 완벽 소화해 호평을 받았는데요.

이하늬 씨의 이런 행보는 최근 여러 드라마 작품을 통해 복귀 소식을 알렸지만 저조한 성적을 거둔 배우 전지현 씨, 고현정 씨, 이영애 씨가 언급되어 비교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하늬 씨는 2021 S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자로 ‘펜트하우스’의 김소연 씨와 함께 거론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가장 잘 나가는 시점에 아이러니하게도 이하늬 씨는 드라마 종영 소식과 함께 열애 사실을 알렸습니다.

상대는 비연예인 재벌 사업가. 이외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이하늬 씨는 이번 작품을 촬영하면서도 이해의 폭이 넓은 남자친구에게 많은 의지를 했고 서로 나이도 있어 결혼 얘기가 오가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는데요.

드라마 ‘원더우먼’ 속 이하늬 씨의 캐릭터 역시 재벌가 며느리였기에 누리꾼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7년 열애

그런데, 이하늬 씨의 이런 빠른 열애 인정은 과거와 아주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이하늬 씨와 약 7년간 공개 열애를 했던 배우 윤계상 씨. 과거 나란히 발리로 출국한 사실이 공개되며 두 사람은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하지만 이들은 “작품을 함께해 서로 호감을 갖게 됐지만 아직 알아가는 단계이며 확대해석은 하지 말아달라”며 부인하다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게다가 과거 이하늬 씨는 “결혼 계획은 아직이다. 이제야 연기하는 맛을 알았다. 연기를 더 하다 해도 될 것 같다. 관계에서도 때가 되면 느낌이 오는 것 같다.”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윤계상 씨 역시 이하늬 씨와 결별 후, “이젠 결혼하면 좋겠다 그런 생각을 한다. 더 늦기 전에. 가정 생활, 가족을 형성하는 것도 해보고 싶다”며 결혼에 대해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긴 바 있죠.

두 사람은 작년 6월 결별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고, 실제로 올해 8월, 윤계상 씨는 5살 연하 사업가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발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로얄패밀리

한편, 누리꾼들은 이하늬 씨의 열애 상대 직업이 재벌 사업가라는 점을 미뤄보았을 때, 이하늬 씨 가족들의 영향도 배제할 순 없다고 추측했는데요.

서울대학교에서 국악을 전공한 뒤, 서울대 대학원, 이화여대 대학원까지 졸업한 이하늬 씨의 뒤에는 무형문화재이자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인 어머니, 국가정보원 제2차장, 경찰청 수사국 국장을 거친 아버지, 20대 국회 후반기 국회의장인 큰외삼촌, 서울대 출신 가야금 연주자인 친언니까지.

실제로 데뷔 초부터 금수저로 알려졌던 이하늬 씨는 카메라 감독에게 “네가 뭘 할 줄 알겠니? 너 이 일 왜 하려고 하니? 시집이나 가라”라는 모욕적인 발언을 듣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당시만 해도 이하늬 씨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아주 차가웠습니다. 자신은 곱게 자라지 않았다며 전셋집에 산다고 공개했던 이하늬 씨의 집이 알고보니 서초구의 125평형 한 아파트로 알려져 논란이 된 적이 있기 때문이었죠.

또, 2007년 이하늬 씨가 미스유니버스 4위의 성적을 거두고 귀국할 때, 대통령과 3부요인(국무총리, 국회의장, 대법원장), 국회의원과 이에 준하는 서열만 사용할 수 있는 귀빈실인 인천공항 해당화실에서 기자회견을 잡았던 적이 있는데요.

해당 사실은 금방 논란이 되었고 결국 예약을 취소, 당시 이하늬 씨의 아버지의 인맥이 총동원됐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그녀의 화려한 집안과 가족들의 인맥이 재조명된 바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화려한 집안과 배경이 전부는 아니지만 이번 열애 상대가 이하늬 씨의 이런 점들까지도 전부 포용이 가능할 인물이 아니겠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원작자의 동의하에 가공 및 발행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