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권나라 몰래” 한효주 교제 의혹 사진 공개

12370

이종석, “권나라 몰래” 한효주 교제 의혹 사진 공개

이종석 권나라 커플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충격적인 루머 소식이 들려와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걸그룹 헬로비너스 멤버들 (제일 왼쪽에 서 있는 멤버가 권나라)

이종석이 과거 헬로비너스 멤버에게 권나라를 소개받아 자신의 운영하는 기획사인 ‘에이맨프로젝트’에 영입해 열애설이 불거졌었는데요.

하지만 에이맨프로젝트 측에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이종석 권나라 배우가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그러나 권나라가 서울 옥수동 소재의 한 아파트를 계약해 화제를 몰았는데요. 이 아파트가 이종석이 거주하고 있는 한남동의 모 빌라와 5분 거리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계속해서 열애설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한효주 이종석 스캔들이 터져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드라마 ‘W(더블유)’를 촬영할 당시, 자연스러운 스킨쉽 장면이 찍힌 것입니다.

한효주가 ‘배고프다’고 애교섞인 투정을 부릴 때마다 여러 번 자기 무릎을 두드리며 앉으라고 손짓한 이종석

한효주가 촬영 중, 배고프다고 말하자 이종석이 한효주를 빤히 쳐다보면서 자기 무릎 위에 앉으라고 손짓해 이를 발견한 네티즌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카메라를 의식하고 있던 한효주가 당황스러워하자, 어색한 정적이 흘렀는데요.

게다가 이종석이 먹던 과자를 한효주에게 먹여주는 장면도 포착되어 ​한효주 이종석 스캔들이 터졌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종석 권나라” 커플을 언급하며 도대체 누구와 사귀고 있는지 주목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현재 네티즌들이 “한효주 이종석은 드라마 홍보 때문에 하는 비즈니스다”, “그래도 애인이 있는데 저러면 안 된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