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건 처음이야” 네이마르가 경기 직후 손흥민 껴안으며 날린 한마디

1656

“이런건 처음이야” 네이마르가 경기 직후 손흥민 껴안으며 날린 한마디

출처 : OSEN, 게티이미지코리아

축구선수 네이마르가 경기 직후 손흥민을 껴안으면서 한 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지난 2일, 브라질과의 친선경기가 5대1이라는 점수차로 패배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이슈를 몰고 왔는데요.

출처 : YTN news

브라질 선수 중에서 특히 네이마르가 좋은 실력과 한국 팬들에게 매너있는 에티튜드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 GOAL

네이마르의 이러한 태도가 입국 하자마자 한국팬들이 열렬히 환영해준 효과도 있을 거라고 보고 있는데요.

출처 : 데일리메일

팬서비스가 좋은 선수로 알려져 있지만, 네이마르는 경기에 패배하자 자신을 찍으려는 팬을 ㅍ행한 적이 있습니다.

출처 : news1

그래서 일부 누리꾼들은 한국 팬들이 네이마르를 진심으로 좋아해주고, 경기 내내 브라질에게도 환호를 보내서 마음의 문을 연 거라는 반응도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 연합뉴스

게다가 네이마르는 부상을 입었는데도 불구하고 선발 출전해 70분대까지 뛰면서 2골을 넣는 활약을 하였습니다.

출처 : 노컷뉴스, OSEN

이렇게 경기에 최선을 다하며 한국에 대한 매너를 지킨 후, 손흥민에게 가 안기면서 ”이런 건 처음이다. 덕분에 행복했다”고 발언한 것인데요.

출처 : 네이마르 인스타그램, 손흥민 인스타그램

그리고 나서 자신의 SNS에 손흥민와 유니폼을 교환하는 사진을 올리며, ”크랙(경기 흐름을 뒤집을 수 있는 에이스)”라는 칭찬글을 먼저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네이마르의 게시물을 본 손흥민이 그에 대응하는 게시물을 올리며, 칭찬에 화답했는데요.

출처 : 스포츠머그

뿐만 아니라 스포츠기자가 다가가, ”한국 팬들에게 한마디 해달라” 발언하자 바로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출처 : 스포츠머그

네이마르는 카메라를 향해 ”이곳 한국 관중들의 큰 사랑 덕분에 행복합니다. 정말 좋았습니다”고 말했는데요.

출처 : 스포츠머그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렇게 따뜻한 환영을 받을 줄 몰랐고 저 뿐만 아니라 브라질 대표팀 전체가 여러분들의 환영과 오늘 경기 덕분에 행복했습니다”고 전하였습니다.

출처 : 스포츠머그

한국 대표팀에게 찬사를 보내고 싶다며, 네이마르는 ”한국 대표님은 우리 경기를 어렵게 만들었지만, 우리는 매우 좋은 경기를 치렀다”는 겸손한 태도를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쌀밥튜브

네이마르는 마스코트로 함께 등장한 한국인 아이에게도 ”사랑스럽다”는 눈빛과 미소를 보여주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출처 : 중앙일보, 트위터

게다가 한국인 아이가 국가에 대한 경례를 왼손으로 하고 있자, 오른손으로 바꿔주어서 한국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이러한 모습에,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역시 네이마르, 뭔가 다르다”, ”한국이 열심히 응원해주니까 좋게 봐준 것 같다”, ”한국에 대한 좋은 기억만 품고 가길”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