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승기와 결별 암시? 영어로 심경 고백

3875

이다인 이승기 커플의 결별설이 터졌습니다.

이승기와 공개열애 중인 배우 이다인이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하였는데요.

이다인은 “난 그저 하루하루 충실히 살려는 여자일 뿐(I’m just a woman who’s willing to live each day to the fullest)”이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건 너의 인생이고 넌 한 번밖에 살지 않으니까. 아무도 널 위해 너의 삶을 살지 않아. 그래서 나는 모든 쓰라림에서 벗어날 것이고, 인생의 모든 행복을 소중히 여길 것(Because it’s your life, and you only live once. No one else live your life for you. So I will bare all the bitterness, and cherish all the happiness in life)”이라는 글을 덧붙여 이다인 이승기 커플이 결별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연예인 커플들과 다르게 이다인 이승기 커플의 결별설은 이승기 팬들에게 희소식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공개열애 3개월만에 두 사람의 관계가 순탄치 않을 정도로 이다인 가족에 대한 여론이 좋지 않은데요.

이다인씨의 양아버지가 과거 주가조작 혐의에 휘말린 것도 모자라, 이다인 씨가 그 돈으로 호의호식하는 모습을 SNS에 보란듯이 전시해, 네티즌들의 분노를 샀습니다.

이승기씨의 팬들은 이미지에 악영향을 끼친다며 이다인 이승기 커플의 만남을 반대하고 있습니다.

일부 팬들은 이승기씨 자택 앞에서 트럭 시위까지 펼치며, ‘몰랐던 건 괜찮아 이제 알려줄게’, ‘그들은 너무 많은 피해자들을 만들었어’, ‘17년 공든 탑 이대로 버릴겁니까’, ‘빠른 결단 밖에 없습니다’와 같은 내용의 전광판을 띄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