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녀’ 타이틀까지 따라하려는 “김연아 스토커” 손연재의 충격적인 실체

5966

‘유부녀’ 타이틀까지 따라하려는 “김연아 스토커” 손연재의 충격적인 실체

출처 : 폴리뉴스, 연합뉴스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의 결혼 소식을 전해지자, 전 체조선수 손연재도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출처 :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가 자신의 SNS를 통해 아이들에게 받은 결혼 축하 편지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은밀하게 드러낸 것인데요.

출처 : 손연재 인스타그램, 율리시스캐피탈

이로 인해 손연재의 예비 신랑이 ”9살 연상”의 글로벌헤지펀드 한국법인의 대표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수많은 네티즌들이 ”속도위반인가 보다”, ”역시 불길한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김연아 결혼 소식에 급하게 공개한 것 같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매일유업

실제로 김연아 선수가 현역 활동하고 있을 당시, 우유 광고를 찍게 되자 손연재가 재빠르게 SNS 활동을 나선 적이 있습니다.

출처 : 손연재 트위터

매일우유 사진이 보이게끔 셀카를 찍어놓고 ”우즈벡 월드컵시리즈 기분좋게 내일 결승까지 해서 잘 마무리하자”라는 글을 남겼죠.

출처 : 삼성

뿐만 아니라 김연아가 갤럭시 탭 광고를 찍게 되자, 손연재가 또 다시 SNS 글을 남겼습니다.

출처 : 손연재 트위터

갤럭시 탭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정말 최고 사랑해요 갤럭시탭”이라는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출처 : 최재우 인스타그램

손연재와 같은 소속사에 있는 최재우 선수가 자신의 SNS에, 김연아와 찍은 사진을 업로드해놓고 ”아침부터 폭발적인 반응이지만, 난 이게 더 좋다”며 손연재의 동영상을 게재한 적도 있었습니다.

출처 : 최재우 인스타그램

그러자 그 게시물에 손연재가 ”ㅋㅋㅋㅋㅋ”와 같은 코멘트를 달았고, 그 밑에 소속사 관계자가 ”Nice”라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출처 : 손연재 소속사 관계자 트위터

이게 실수가 아니라는 듯, 손연재 소속사 관계자가 자신의 SNS에 ”김연아가 운동은 안 하고, 연예인 하려고 커피 광고를 찍는다”고 비꼬는 글을 남겼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리고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빙신 김연아”와 같은 악플을 남기며 김연아를 깔아뭉개는 듯한 언플을 선보였죠.

출처 : 소트니코바 인스타그램

손연재는 2014 소치 올림픽 당시 소트니코바 선수가 김연아를 밀어내고 부당하게 획득한 ‘금메달’을 깨무는 사진을 올리자, 이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는 참사를 저지르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경향신문, SBS <힐링캠프>

과거 손연재는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편파적인 심사로 금메달을 땄다는 의혹도 가지고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당시, ‘심사위원’과 포옹을 하고 있는 손연재의 모습이 꼭 ”소트니코바”가 같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러한 이유로 손연재가 김연아의 결혼 소식에 이어 자신의 결혼 소식을 공개하였지만 축하받기는 커녕, 수많은 네티즌들이 ”손연재의 과도한 언플”을 언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