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MBTI 테스트 해보기! 플라워bti 링크 및 결과

2420

플라워 MBTI 테스트 해보기! 플라워bti 링크 및 결과

요즘 성격 유형을 알아보는 MBTI가 유행이죠.

MBTI처럼 갑자기 SNS에서 핫해진 플라워 테스트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플라워bti로, 플라워 MBTI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플라워 테스트가 어떤 성격 유형 테스트인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플라워 테스트는 총 12가지 문제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플라워bti가 MBTI같은 테스트라 하길래 문제 유형이 많을 줄 알았는데 직접 해보니까 진짜 간단하더라고요. 어떤 질문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볼까요?

새로운 모임에 들어갔는데 마음에 드는 이성이 생긴다면 주위를 맴돌며 기회를 노릴 겁니다! 바로 연락을 시도하는 강심장이 있다니 대단하네요. 이상형과 단둘이 만나게 되면 어떤 스타일이 좋은지 많이 물어보는 편이에요. 많이 듣는 편이기도 하지만, 일단 마음에 들면 질문이 많아지는 타입 같습니다!

이상형과 사귀게 됐는데 손을 잡고 걷다가 연인의 친구를 만나게 되면… 보통 인사만 하고 조용히 옆에 있지 않나요? 대부분 제가 모르는 대화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첫번째를 골랐습니다.

자기 전 문득 이 사람과 평생 할 수 있을까 생각해봤을 때 보통 다퉜을때나 맞지 않는 부분이 있을 때더라고요. 그럴 때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서 두번째! 연인이 친구들과 노는데 연락이 안 되면 신경 안 쓰는 편입니다~ 놀다보면 연락이 안 될수도 있죠.

연인과 판타지 영화를 보고 나서 대화할 때 보통 첫번째! 공상이 많고 상상을 자주하는 편이라 저런 대화가 재밌더라고요. 연인이 나의 남/여사친이 신경쓰인다면 단둘이 안 만나고 앞으로 3명 이상 만나는 걸로 설득해볼 것 같아요. 그럼 1번에 가깝겠네요.

연인과 다퉜을 때 차분하게 말하려는 타입인 것 같아요. 때에 따라 눈물이 나올지도… 여러분은 어떨 것 같나요? 둘 중에 그나마 나은 사람은 서운하다고 했는데 고칠 생각없이 사과만 하는 사람 같아요. 공감 능력 없으면 왜? 내가 왜 그래야하는데? 라고 대꾸하거나 짜증낼 것 같지 않나요? 그럼 더 싸울 것 같아서 사과하는 연인!

연인과 데이트 하기 전날! 미리 준비해놔야 마음이 놓입니다. 제가 또 MBTI가 J형이라~ 연인이 집에 놀러온다면 깔끔하게 대청소해야 마음편하더라고요. 안 그럼 찝찝한 기분이라… 저만 그러나요?

같이 커플 여행 계획을 짠다면 둘 다 좋은데 아무래도 세세하게 정리해주면 편할 것 같아요. 그나저나 이런 분이 있긴 하나요? 제가 늘 세세하게 여행 계획을 짜는 편이라 아쉽네요…! 드디어 마지막 질문을 마치고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기다려봤는데요!

저의 플라워bti 결과는 바로 “히아신스”입니다. 꽃말이 겸손하고 차분한 사랑이라고 하네요. 결과가 좋게 나와서 다행이에요. 틀린 말이 하나도 없어요! 플라워 MBTI라고 해서 그냥 재미로 보는 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맞는 부분이 많이 있네요.

https://bit.ly/3jkmjjc

플라워 MBTI 링크는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고 결과가 잘 맞는지도 같이 공유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