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가을에 결혼한다고?” 손석구♥이설 동거설 논란

2751

“올해 가을에 결혼한다고?” 손석구♥이설 동거설 논란

출처 : 샛별당엔터테인먼트

배우 손석구와 이설이 열애설과 함께 동거설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출처 : 스포츠한국

손석구는 작년부터 열애설이 휩싸여,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공식 발표한 적이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이설이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다는 의혹이 있을 정도로 손석구와 연관된 사진을 수도 없이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열애 의혹 사진 중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사진은 손석구의 서예 붓글씨였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설 인스타그램

손석구가 서예를 즐겨하는 걸로 알려져 있는데, 이설이 자신의 SNS에, ”설이식당”이라는 손석구의 붓글씨와 매우 유사한 서체를 찍어 올렸습니다.

출처 : 손석구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손석구가 자신의 SNS에 철제밥상 사진을 올린 적 있었는데요.

출처 : 이설 인스타그램

얼마 지나지 않아 이설이 똑같은 모양의 철제밥상 앞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였습니다.

출처 : 이설 인스타그램

바닥에 새겨진 무늬도 손석구가 찍어올린 사진과 유사했으며, 키 큰 남성으로 추정되는 그림자가 보여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출처 : 이설 인스타그램

이설이 이제 막 샤워하고 나온 듯한 젖은 머리와 잠옷 차림으로 있어서 ”손석구와 이설이 동거를 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출처 : 이설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이설이 친한 지인의 집에 가서 아이를 안고 있는 사진을 SNS에 올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손석구도 같이 찍혀서 네티즌들의 뭇매가 이어졌죠.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일부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이설이 손석구와 교제하고 있는 사실을 일부로 공개하고 있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출처 : CJ ENM

게다가 손석구가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인터뷰에서 ”연애에 대한 로망은 없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출처 : 중앙일보

대신 ”결혼에 대한 막연한 상상이나 로망은 있다. 요즘엔 결혼도 하고 싶고 아이도 낳고 싶다.”고 말한 인터뷰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 네티즌이 ”손석구가 원래 올해 가을에 결혼할 예정이었는데 빵 뜨는 바람에 연기를 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이에 대해서 ”남배우가 인터뷰에서 결혼이며 아이 이야기를 했다는건 조만간 한다는 거다”, ”연기는 그냥 연기일 뿐 열애설이나 동거설은 사실이 아니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