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여름추천템 TOP3

1626

올리브영 여름추천템 TOP3

출처 : 올리브영

퇴근하거나 놀러가는 길에 올리브영 세일기간이 다가왔다는 소식을 듣게 되면 누구나 한번쯤 ”이곳”에 들려보셨을 텐데요.

출처 : 올리브영

살 게 없어도 꼭 한번 들려보는 올리브영! 여름을 맞아 꼭 사야하는 올리브영 추천템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올리브영 여름추천템 TOP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게시물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

TOP3. 메디힐리 다리피팅

출처 : 올리브영

메디힐리 다리피팅은 종아리부터 발바닥까지 쿨링되면서 리프팅까지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더운 날, 실컷 돌아다니고 집에 돌아왔을 때 다리에 붙여주면 시원함을 느끼면서 피곤해진 근육들이 릴렉싱되는 걸 느끼실 수 있는데요.

출처 : 올리브영

다리 피로를 푸는 것은 물론, 다리 붓기도 빠질 수 있어서 여름에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출처 : 올리브영

게다가 발바닥에 붙이기 좋게 작은 발바닥 패치가 따로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유독 땡기고 아픈 발바닥 부위에 붙일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출처 : 올리브영

접착력이 좋아서 잘 떨어지지도 않아서 좋지만 가격이 좀 아쉽습니다.

출처 : 올리브영

2매입이지만, 4,900원이라서 저렴한 가격이라고 보기는 어렵네요.

TOP2. 쉬크 인튜이션 아일랜드베르 제모기

출처 : 올리브영

여름이 다가와서 제모하거나 왁싱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죠? 제모는 귀찮은데 왁싱은 무서우신 분들이라면 이 제모기를 사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출처 : www.epilatorhome.com

제모기를 사용하다보면 조심한다고 해도 살이 베이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게다가 제모하기 위해서 다리나 팔에 비누를 묻히는 과정이 귀찮은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겁니다.

출처 : 올리브영

이 제모기는 그런 분들을 위한 제모기죠! 면도기 날 쪽에 비누가 내재되어 있어서 계속해서 비누칠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자극이 덜하고 부드러운 편인데 제모도 잘 되는 편이죠.

출처 : 올리브영

가격도 8,910원!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구매해보시고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올리브영

하지만 면도기 날에 털이 잘 끼는데 잘 빠지지도 않는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죠. 구입하실 때 이 점만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TOP1.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 플로럴

출처 : 헬스조선

갑자기 치솟는 온도와 습도! 출근만 했는데 온 몸이 푹 젖으셨나요? 아침에 분명 씻고 왔는데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스트레스셨을 겁니다.

출처 : 올리브영

그런 분들을 위한 파우더 시트! 이 시트로 땀이 난 부위를 닦아주면 샤워한 것처럼 뽀송한 피부를 다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Freepik

겨드랑이, 발에도 사용이 가능해서 물놀이하러 바다에 갔는데 씻을 곳이 없을 때 사용하기 좋죠!

출처 : 올리브영

이 파우더 시트의 가격은 4900원! 가격 뿐만 아니라 이 파우더 시트로 피부가 깨끗해지고 보송보송해지는 것은 물론, 향긋한 꽃냄새가 나서 만족하실 겁니다.